•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님의 글

인터넷 티비 해지 사유

회원님의 사진
  • 김****
댓글 1
  • 조회 56

저는 에스케이 브로드벤드 인터넷 티비 가입자입니다.

이전 신청을 하고 설치하려 와서 설치를 하는 도중에 신호없어서 설치를 할수없다고 합니다.

그러니 저는 그날부터 이튼날까지 인터넷 티비를 사용 못 했습니다.

그래도 지금의 회사는 그냥해지할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이면 고객에게 피해를 주는것 밖에 안 되는걸로 생각 합니다.

해지를하면 위약금을 24만얼마라고 그 것을제가 물어내야 한답니다. 이런식으로 고객한테 해야 되는지 저는 이해가 안 갑니다.

상품권을 준다는 혜택을 보니 저의 위약금에서 저의 돈으로 상품권을 주었더라구요.저는 회사에서 혜택받아서 받은 줄 알았는데 참 그런식으로 하니 저는 그날 기분이 안 좋아서 바로 위약금 25만 얼마를 내겠다고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  참고로 알았으면 좋을듯합니다. 

저처럼 당하지 마시길  ....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한 시간을 내어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에구, 그나저나…!!
    이용하시던 인터넷과 티비 약정이 남아 있어서
    이사하시는 곳으로 '이전 설치' 요청하셨는데...

    기사님 내방 결과 "설치 불가" 판정이 나와서,
    결국 해지를 하게 되셨다는 말씀이지요~~??!!

    지금과 같이~~!! 상품들의 해지 사유가
    고객님이 아닌 통신사 측에 있는 경우라면??
    위약금 없이 해지 (=위면해지)가 가능한데요!!

    말씀하신 내용을 보았을 때….
    통신사에 해지 위약금 25만원대를 납부하셨고!!

    대신(?) 통신사로부터
    상품권을 지급받으셨다는 말씀 맞을까요~~??
    (위약금 금액에 해당하는 상품권이었을까요??)

    정확하게 어떻게 된 상황인지는 모르겠으나....
    부디, 최소한은...!! 고객님께
    금전적인 피해는 없었기를 바라는 마음이구요!!

    이렇게 상황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ㅅ<)//

    앞으로 인터넷, 티비 상품들 이용과 관련하여
    도움 필요하신 일이나 궁금하신 점이 생기면
    먼저 저희 백메가를 꼬옥 찾아주시겠어요~~?!

    힘 닿는 데까지 성심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