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 엘지 500메가 인터넷과 티비를 월 38,000원 가량 납부하며 2년 정도 사용해왔습니다. 백메가 통하여 가입했구요~
갑자기 전화연락이 오더니 납부중인 요금이 다른사람들보다 2만원가량 더 내고 있다면서
요금할인을 해주겠다는데
본점개통?으로 가입된 고객이 아니기때문에 1년간 sk를 잠시 이용하고 다시 lg로 바꾸면
요금할인 혜택을 볼 수 있게 해준다고 안내받았습니다.
sk를 사용하는 동안 발생되는 추가요금은 본인들이 할인해주어 현재 요금수준으로 납부되도록 하겠다, 해지도 본인들이 도와주겠다 했습니다. 기타 지원금도 안내받았고 해당 지원금으로 설치비용 지불을 하고, 초과되는 위약금도 지원될 수 있도록 납부내역을 추후에 달라고 하더라구요.
현재 sk가입 및 설치를 완료해버린 상태이며, 기존 lg는 아직 해지하지 않았습니다.
sk가입 안내받으며 요금이 5만원대 나온다길래, 연락왔던 상담사에게 지원을 어떤식으로 해줄거냐 물어보니 매달 할인 방식이 아니라, 12만원 현금지급 해주게 되면 그거로1년치 할인액을 준거로 보시면 된다고 하더군요… 기존 인터넷 해지도 제가 하는거라고 말 바뀌고…
sk가입은 아직 일주일도 지나지 않은 상태입니다.
현재 제가 큰 손해보지 않고 해결할 방안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