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에 sk 설치 관리센터라고 전화가 왔습니다.
현재 SK인터넷 꾸준히 사용햐여 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약정 기간 10개월 동안 20만원(+설치비4만원) 현금 지원과 더 빠른 속도로 업그레이드와
인터넷 요금을 33000원으로 줄여준다 해서 (현재 sk 36300원 냅니다)
저는 업무 중 이었고 정신없어서 전화 상으로 가입한다 대답했고
단통법 상 같은 SK셋탑장비에서 SK셋탑장비로 불가능하니 LG 장비로 10개월 동안만 대여해서 들어간다고 하였습니다.
(LG유플측에서 주는 이마트 상품권(6만원) 반납조건으로 24만원 받는거였습니다)
또한 LG유플 가입 해피콜시 담당자분에게 받을거나 3년약정인데 10개월 사용해도 된다고 안내 받으셨냐는 유도 질문하면 없다! 아니다! 라고 대답하라고 시켜서 그렇게 했구요. ㅠㅠ
2달동안
자동이체로 신경 안쓰고 있다가 4월, 5월 2달동안 인터넷과 tv 이용료가 SK,LG 2중으로 빠져나가고 요금도
4월 75,610원, 5월 54,700원으 로 말한거 보다 더 크게 빠져나가
깜짝 놀라 전화 해보니 업체는 전화도 안받고, 문자로 회의중이라 이따가 전화한다고만 하고 전화도 없습니다.
현재 받은 사은품은 24만원 현금과 LG에서 준 6만원 상품권입니다.
(상품권도 그쪽 업체에서 쿠폰번호 반납하래서 문자로 보내줬는데 오늘 백메가에서 글들 읽어보고 제가 사기당한거 같아서 혹시 몰라 일단 쿠폰을 상품권으로 변경해보았는데 변경되길래 이마트가서 일단 받아 왔습니다. )
피싱 업체명은 '(주)포피플'인거 같습니다.
(포피플이 맞는지 모르겠으나 이미지로 받은 가입신청서에 판매점란에 (주)포피플이라 써있네요)
이런경우 불완전판매에 해당되는지 여부 확인 부탁합니다
LG 유플러스본사와 / 방통위에 각각!
해당 업체의 이번 불완전판매 (피싱사기) 행위에 대해서 강력하게 민원을 넣는다고 하면
이중으로 빠져나간 인터넷요금과 해지 위약금, 다시 SK로 설치할시 설치비등을 돌려 받을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전호통화녹취, 주고받은 문자내역, 가입신청서 이미파일은 다 가지고 있습니다)
위약금을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인터넷 369,702원, IPTV가 240,361원 로 610,063원인데
제가 받은 현금(24만원)+상품권(6만원)보다 더 큰금액이라 제대로 돌려받을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ㅠㅠ 이 문제 해결되고 약정끝나면 백메가로 꼭 가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