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 초 갑자기 어떤 사람이 방문을 두들겨서 나가봤더니 LG유플러스 대리점 직원이었습니다.
기존에 KT 인터넷을 제가 쓰고 있었는데 kt인터넷이 문제가 생겨 철수하니 의무적으로 LG 유플러스로 인터넷 이전을 해야한다는 얘기였습니다.
기존 KT 인터넷 해지 위약금은 본인들이 대신 내줄테니 새로 가입하라고 했고 의심이 조금 들긴했지만 방문해서 하는 걸 보니 정말이라고 생각해서 새로 인터넷 가입을 하고 KT 인터넷을 해지 했습니다.
처음에 LG 유플러스 인터넷 사은품으로 15만원이 들어왔고 이걸 반납해야 위약금을 줄 수 있다는 식으로 말해서 그들이 보낸 계좌로 입금을 하였고 얼마 지나지 않아 LG 유플러스에서 전화가 와서 사은품을 받았는지 확인을 하는 전화가 왔습니다.
맨처음에 사은품 15만원을 받았냐고 해서 받았는데 ‘위약금 대신 내주려면 돈을 다시 달라고 해서 보냈다’ 라고 말하니 그러면 그냥 받았다고 말하라고 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이후 대리점 사람에게 위약금이 언제 들어오냐 물어보니 1-3달 정도 걸린다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까지 묵묵부답이네요.
적고 나니 말도안되는 당연한 사기에 제가 당한 것 같은데 구제받을 방법이 있을까요ㅠㅠ 전화녹음은 따로 못했고 대리점 직원 명함, 문자 내역, 사은품 받은 것과 보낸 내역은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