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느엉느엉님의 글

­

회원님의 사진
  • 느엉느엉
댓글 3
  • 조회 1,017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느엉느엉님 :D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너무 더워서, 시원한 냉국수로 기운을 차렸답니다 ^^~!! 읐쌰!!
    기운차게 시원한 답변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

    현재 KT 인터넷과 HCN TV를 사용 중이시고,
    다른 통신사로 변경하시길 원하시는 군요!

    말씀하신대로 아무래도 결합을 하지 않으신 상태라면
    결합하신 상태보다는 요금이 많이 부과됩니다...!

    어머님께서 SK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니...
    (게다가 요금제 상관없이 결합이 가능하니 ^_^)
    SK로 가시는 편이 정답입니다~!!


    스마트 TV의 스마트 셋탑박스는 HDMI 단자가 없더라도
    컴포넌트 단자에 설치가능하니 염려마세요~!!
    (컴포넌트 단자도 1080P가 지원 된답니다)



    그리고 어머님께서 일반전화 가입을 원하신다고 말씀하셨는데..
    SK의 일반전화는 KT 국선전화와 조금 개념이 다릅니다!

    아파트는 대부분 국선전화가 설치가 되는데,
    주택이나 빌라, 오피스텔 등은 MTA 장비를 통한 전화가 설치됩니다~!
    MTA 모뎀을 통해 인터넷 신호를 일반 전화 신호로 변환하는 형식이죠 :)
    인터넷전화와는 다른 개념입니다~!

    *MTA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75

    MTA와 국선전화 중에 어느 것이 설치될지는
    설치기사님께서 방문하신 뒤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ㅠㅠ
    물론 사용하시던 전화번호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염려마세요!



    그럼 아래에서 요금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요금 안내>

    우선 온가족프리 결합부터 안내드릴게용~ ^^

    1회선 결합으로 SKB 온가족프리를 가입하신다면,
    인터넷 기본료 22,000원에서 -> 18,700원으로 할인이 가능하구요~
    그리고 TV 까지 함께 결합하시면 명의자분 휴대폰 요금에서
    월 5,500원씩 할인받으실 수 있답니다!


    1. 광랜 + 스마트 TV

    [월요금 : 인터넷 18,700원 + 스마트 TV 14,190원 + 일반전화 1,100원 = 총 33,990원]
    [추가혜택 : 명의대표자분 휴대폰 요금에서 월 5,500원씩 할인 -> 체감요금 28,490원]
    [사은품 : 현금 20만원 + 상품권 15만원 = 총 35만원]
    [설치비 : 22,000원 부과]



    2. 광랜 + 기본형 TV

    [월요금 : 인터넷 18,700원 + 기본형 TV 11,990원 + 일반전화 1,100원 = 총 31,790원]
    [추가혜택 : 명의대표자분 휴대폰 요금에서 월 5,500원씩 할인 -> 체감요금 26,290원]
    [사은품 : 현금 20만원 + 상품권 15만원 = 총 35만원]
    [설치비 : 22,000원 부과]


    이렇게 적용됩니다 ^▽^

    3년 약정 요금이고,
    장비 임대료와 부가세를 모~~~~두 포함한 최종 요금입니다

    설치비는 첫달에 부과됩니다 :D
    혹시나 첫달에 요금이 많이 나왔다고 놀라시지 마세용~!!!
    그 다음 달 부터는 정상요금이 부과됩니다 ^^

    상품권은 홈플러스, SK, OK 캐쉬백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을 원하신다면 OK 캐쉬백으로 선택하셔서
    편하게 현금으로 환전하실 수 있어요~

    *OK 캐쉬백 -> 현금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44
    *TV 채널안내 : http://www.skbtv.co.kr/channel/ChannelLiveGenreAll.asp



    =======================================================

    <가입 안내>

    1. *가입신청서 : https://www.100mb.kr/bbs/write.php?bo_table=reservation&cta_btn=SK
     는 이 쪽에서 작성해주세요~!

    2. 기재해주신 전화번호로 백메가에서 가입안내차 연락을 드릴겁니다 ^_^

    3.  온가족프리는 명의자분 대표 회선에 한해 백메가에서도 결합이 가능합니다 ^^
     설치 완료 후에 따로 취하실 행동은 없구요~

    4. 가입신청이 완료된 후, 1~2일 안으로 SK 설치기사님께 연락을 받으실거에요
     그 때, 원하시는 날짜로 설치일정을 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

    5. 설치가 완료되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인터넷과 TV를 해지신청하시면 됩니다~ :)
     백메가에서 해지를 도와드리고 싶지만, 해지 절차에는 본인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명의자 본인께서 직접 해지를 신청하셔야 됩니다 ㅠㅠ


    =======================================================

    이렇게 온가족프리로 안내드렸습니다 :)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꼭 부담없이 백메가 게시판에 문의남겨주세요~!!!!
    백메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P.S.
    헛... 그런데 마지막에 하신 말씀...!!!
    저희 상담원들....... 말투가 귀엽나요?~ ^^ 호호홍
    왠지 모르게 부끄럽네요~! ㅎㅎㅎ
    귀엽게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느엉느엉님~ ;D
  • 회원님의 사진 느엉느엉
    @김사라답변 감사합니다.
    어머니 명의로 가입하는거라 퇴근하시는데로 신청서 쓰겠습니다.  그런데 해피콜은 어머니 전화로 가는거겠죠?
    어머니한테 전화가 간다면  상담 잘 부탁드립니다.
    미리 말은 해두었지만 이런거 잘 모르셔서요!
    아 그리고 해피콜은 몇시부터 몇시까지 연락하시나요?
    오후 5시 이후부터 전화 받으실수 있다고 하셔서요.
    그리고 또 ok캐시백 선택은 해피콜 왔을때 선택하면 되는건가요? 질문이 많네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느엉느엉느엉느엉님~!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

    앗, 그런데 어머님 명의로 가입하시더라도,
    가입진행은 느엉느엉님 휴대폰으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나중에 명의자분 본인 확인할 때에만 어머님과 통화 한통하면 되는 것이죠! :)
    혹시나 어머님께서 가입을 어려워하신다면 이렇게 진행하시는 편이 낫습니다~

    해피콜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하구 있구요!
    신청서를 오후 5시까지 남겨주신다면 그 날 안에 해피콜을 드릴 수 있답니다~
    OK 캐쉬백은 신청서 하단 메모란에 남겨주시거나,
    아니면 해피콜 받으셨을때 상담원이 안내 도와드릴거에요~ ^ㅂ^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믿고 가입 선택해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당~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