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롱멜님의 글

접수 완료 되었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롱멜
댓글 1
  • 조회 1,170

백메가 통해서 접수 완료가 되었는데

궁금한점 몇가지가 있어서요

 

핸드폰 결합하려면 제가 직접 신청해야된다고 들었는데

어떻게 신청하는지와

위약금 확인하려면 해지부서 통해야된다고 했는데

해지부서연락하려면 어디로 전화해야되는지 궁금해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롱멜님 안녕하세요?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라고 합니다. ♥_♥

    촉촉한 수요일 점심에, 이렇게 문의게시판 통해 롱멜님을 만나뵙게 되어 무척 반갑구요~*
    저희 백메가에서 이번에 인터넷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요! 넘넘 감사드립니다!^-^


    인터넷 가입 접수까지 완료하신 상태고, 아직 개통은 받기 전이신 듯하네요.
    이번에는 개통후 휴대폰 결합과 기존 인터넷의 위약금 확인 방법에 대해서 문의주셨는데요!




    ① 휴대폰 결합의 경우

    SKT 온가족무료 가족결합 혹은 SKB 온가족프리 명의자 폰결합, LG 한방에요 명의자 휴대폰 결합을 제외하면
    전부 개통후에 각 통신사 본사로 전화하셔서 휴대폰 결합을 요청해주시면 되는 것이랍니다~*

    각 통신사 본사 번호는 (모두 국번없이) KT : 100번 / LG 101번 / SK : 106번 입니다.


    본인 휴대폰만 결합하신다면 전화로 간단히 결합이 가능하신데요~
    가족분들 휴대폰도 같이 결합하시는 경우라면 가족관계가 증명되는 서류접수가 필요하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해주셔야 해요~

    해당통신사 공식인증대리점으로 가셔서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 등 서류 첨부) 결합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② 기존 인터넷 위약금 조회의 경우

    마찬가지로 명의자 본인이시라면 각 통신사 본사로 전화하시면 위약금 조회 및 이메일로 내역서 요청도 가능해요!^~^
    본인이셔야 조회가능한 부분이라 저희가 대신 알아봐드릴 수 없는 부분은 양해해주시기 바랄게요..ㅠ

    # SK 106번 전화후 --> 해지문의 4번
    # KT 100번 전화후 --> 누르는 ARS 2번 --> 해지신청 1번
    # LG 101번 전화후 --> 개인고객 1번 --> 휴대폰번호 + # 입력 --> 주민번호앞 6자리 + # --> 서비스해지 5번





    이밖에도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한 일이든지 궁금하신 것이 또 생기시든지 하면 마음편히 다시 찾아주세요!
    언제 어느때나 성심성의껏 마음을 담아서 정직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 가입해주시고 귀중한 시간 내주셔서 문의글 남겨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