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 1월 29일부로 현재 사용중인 kt인터넷이 만료가 됩니다.
따라서 이후 방안을 여쭈러 왔습니다..
상황은 이렇습니다.
1. 인터넷 : kt, 반기가, TV 1대 함께 사용, 공유기는 임대X, 해외망은 유튜브나 최대 넷플릭스
2. 모바일 : 둘다 U+ 알뜰폰 사용, 어지간하면 U+망 알뜰폰은 유지할 것 같습니다. 보통 조건이 제일 낫길래..
- 저 : 이번에 평생요금제 34,100원짜리로 변경 예정 / 일 5GB+5mbps 제한, 월 70GB수준 사용
- 아내 : 할인기간 18개월여 남았고, 월 22,550원 - 기간이 지나더라도 25,000원 이상 요금제를 쓰진 않을 것 같아요. / 월 11GB+일 2GB+3mbps 제한, 월 30GB수준 사용
생각하기로는
(1) U+로 인터넷TV를 모두 옮기고 알뜰폰과 결합
- 유선요금에서 9천원대 할인을 제공하는 것 같아서 1안으로 생각중입니다. (혹시 가입할때 유의사항이 있나요? 둘중 최소 하나의 요금제는 결합대상 요금제로 알고 있습니다.)
- 요즘 알닷이라는 사이트 운영하면서 그쪽으로 가입하면 혜택을 주는 이벤트같은 걸 하는 모양인데요, 꼭 그쪽을 통해야 혜택을 주겠죠? 솔직히 좀 고민이 있습니다. 백메가 통해서 가입하는게 편하긴 훨씬 편한데요..
(2) kt로 재약정하고, 모바일을 kt로 변경하여 결합
- 현행 요금제로 사용량 따져보면 67000원, 65000원정도 요금제를 써야 할 것 같습니다.
- 혼인신고를 아직 안했습니다. 가능한 결합조건이 있을까요?
- 8만원 이상 요금제를 억지로 써서 프리미엄 결합 등을 하더라도, 이득보단 손해인 것이죠?
SKB는 개인적인 불호로 생각이 없습니다.
주소는 경기 성남시 중원구 은행로 **, ***동 ***호 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