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에 올라와있는데 글보고
이것저것 알아보는데도 생각보다 어렵네요
그래서 통신사들이 욕먹는거겠지요?
lg는 특히.. 더 돈가지고 장난 치는것같네요
한번만 좀 봐주시면 안될까요 이게 맞는지
참고로.. 도움을 주신다면 참 감사드리고
백메가 고객이 꼭 되고싶네요 ㅎㅎ!
수고하세요
인터넷 ,070은 약정 끝났고
tv만 약정 저렇게 걸려있네요
참고로 iptv에 지상파 월정액? 만삼천원짜리 뭐 하나 추가하였습니다.
위 사진은 위약금 관련 문의했더니 보내준 파일 캡쳐한겁니다.
안녕하세요 윤진고객님~ LG U+ 차선희 상담사입니다.
고객님께서 " U+ 서비스 해지 위약금 " 관련 문의해 주셨는데요~
홈페이지로 해지 예상 위약금에 대해서 문의하고 안내 받으셨으나
다소 미흡하여 재문의 하시는 번거로움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이전에 안내 드린 위약금에는 장비 변상금이 포함 되지 않은 금액이며
해지 후 장비 회수를 진행하며 임대 장비는 자사의 자산이다 보니
장비가 분실되거나 파손될 경우 변상금이 합산 청구 되고 있습니다.
또한 해지 위약금은 약정 조건으로 인해 할인 받은 금액에 대해서
기본료 및 장비 임대료등 각각 할인 반환금이 청구 되고 있는 것 입니다.
현재 2015년 7월 28일자로 해지 예상 위약금 조회시
사용 요금을 포함한 총 위약금은 202,185원(부가세포함)이며,
사용 요금을 제외한 순수 위약금은 총 168,229원(부가세포함)로 확인 됩니다.
해지 위약금 예상 내역에 대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도록
2015년 7월 28일자 기준 상세한 [해지 예상 위약금] 내역서를 이메일로 발송드렸으며,
사용 요금 포함한 내역서로써 혹시라도 변상금 항목 표기시 임대 장비를 반납 하시면
청구 되지 않는 장비 분실에 대한 추가 기재 사항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LG U+에 대한 서비스 해지를 원하신다면 해지는
고객센터 해지 전담 부설르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 합니다.
그리고 같이 온 상담멘트입니다.
고객들에게 하나하나 답변 달아주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이거 한번만 도와주세요 ㅎㅎ
꼭 백메가 이용할게요~!
뭔가 어려움이 있더라도,, 약간의 구원의 손길이라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