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거의 1달이 지나가도록 어영부영 가입을 못하고있습니다.
원래 KT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SK로 갈아타려고 문의를 하고 상담을 했습니다.
그런데 명의자가 개명을 했다는 사실로 제대로 확인도 하지않고 다른 명의자로 가입을 하라고 하더니
뒤늦게 확인해보고서는 개명을 했어도 가입이 가능하다고 다시 가입을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물론 상담원입장에서도 번거롭겠지요. 하지만 통화하면서 약간의 불평스러운 목소리도 내내요
굉장히 화가났지만 참았습니다. 뿐만아니라 회사업무를 보고있는내내 전화가 와서 난감하네요.
업무시간은 피해서 연락을 달라고 했더니 저번주 금요일 연락이 오기로 한 후로 연락 한번 없네요.
요즘처럼 개인신상보안에 민감한 때에 두명의 신상을 모두 알아가놓고 뒤에 이렇게 아무런 연락이 없으니
고객의 입장에서는 불안함과 불쾌함 굉장히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정말 참다참다 글을 남깁니다.
우선적으로 지금 가입신청을 해놓은 모든부분 철회해주시고 혹시 개인정보가 저장되어있다면 모두 삭제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