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잔디잔디님의 글

KT 인터넷/TV 문의 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잔디잔디
댓글 3
  • 조회 1,021

KT 쓴지는 10년가량 되었고

 

인터넷/TV 결합상품 쓰고 있는데

 

오늘이 약정 끝나는 날이군요(신규 가입 전화가 여기저기서 계속 와서 알았음)

 

 

간단명료하게 문의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휴대폰도 KT구요 회선은 2대(67/기본)입니다.

 

인터넷/티비 신규 가입시 월요금 및 사은품 같은 것 안내 좀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잔디잔디님 :D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백메가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KT 쓰신지 무려 10년 가량이 되었군요!! ㄷㄷㄷ 정말 오랫동안 사용하셨네요~
    약정이 끝나서 축하드립니다!!

    역시나 어떻게 알았는지 하이에나 떼처럼 불법 스팸전화가 극성을 부리는군요 ^^;
    본사가 아니라면 절대 그런 정보는 알 수 없습니다...
    즉, 어떠한 위법을 사용해서 잔디잔디님의 인터넷 약정 정보를 손에 넣은 것이죵...
    방법은 정말 다양하고 피할 길이 없습니다 ㅠㅠ
    인터넷 대리점 직원인 저에게도 하루에 몇통씩 스팸전화가 걸려오니까요~ㅠㅠ
    그러니 그런 양심이 없는 곳에서는 절대절대 가입하시면 안됩니다!!

    백메가에서 꼼꼼하게 정확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그럼 우선 재가입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KT 재가입>

    원칙 상 같은 통신사로는 해지후 3개월 내에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ㅠㅠ

    명의를 바꿔도, 같은 주소지로는 정보가 남아있기 때문에 불가능한 것이죠
    만약에 이를 무시하고 가입을 하신다고 하셔도 설치 반려가 납니다...!

    그러나 백메가에서는 리엘파파님을 위해 가입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기존 인터넷에서 명의자와 납부자만 모두 변경하신다면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D
    사실상 편법 가입이기 때문에 백메가 입장에서는
    리스크를 안고 진행해드리는 것입니다 ^^

    단!!! 이 점을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 바로 KT 본사와 설치기사님께는 재가입이라는 점을 들키시면 안되는 것입니다 ★

    기존 KT 회선은 이전에 거주하시던 분께서 사용하시는 것었고
    리엘파파님께서는 얼마 전 이사오셨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
    만약에 인터넷 선이 남아있다고 하더라도,
    그 전에 사시던 분께서 사용하시던 거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


    ==============================================

    <휴대폰 결합>

    KT에서는 휴대폰 결합에 있어서 최소한의 요금제 기준이 있습니다!
    바로 일반 34요금제 이상, 순 21요금제 이상, 데이터 21요금제 이상
    이렇게 사용하셔야 하는 것이죠~

    따라서 현재 잔디잔디님께서 사용하시는 휴대폰 중에서
    기본 요금제는 결합이 불가능합니다 ㅠㅠ 아쉽습니다...

    67요금제 1회선만 결합이 가능할텐데요~!
    결합하신다면, 인터넷 기본료 22,000원에서 -> 13,750원으로 할인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요금 안내>

    인터넷 + TV 가입으로 요금을 안내드리겠습니다 :D

    [월요금 : 인터넷 13,750원 + OTV 10 13,200원 = 총 26,950원]
    [사은품 : 현금 20만원 + 상품권 6만원 = 총 26만원]
    [설치비 : 22,000원 부과]
    이렇게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3년 약정 기준이구요~
    부가세와 장비임대료를 포함한 최종 요금입니다 ^^
    그리고 설치비는 첫달 요금에 함께 포함되어 부과됩니닷!


    ==============================================

    <TV 안내>

    위에서 안내드린 TV는 OTV 10 기준입니다 ^^

    OTV 10은 현재 KT에서 가입하실 수 있는 가장 저렴한 TV입니다!
    타 통신사에 비해서 저렴한 기준이 조금 높긴 하지만 ^^;
    채널수가 무려 193개나 되는... 어마어마한 가성비 짱짱 상품이죠!

    *채널안내 : http://tv.olleh.com/tvinfo/liveCH/live.asp


    OTV 10 가입시 기본적으로 일반 셋탑박스로 설치됩니다! 
    그리고 여기에 월 1,100원의 요금만 내신다면,
    UHD 셋탑박스로 변경하실 수 있답니다! :D 

    일반 셋탑박스와 비교해본다면,
    CPU와 메모리 기능이 3배 이상 상승했기 때문에
    셋탑박스 구동속도, TV 화면 전환속도, 다운로드 속도, 처리 속도에 있어서
    비약적으로 빨라졌습니다~
    (CPU 3,000 dmips -> 10,000 dmips / 메모리 1GB -> 3GB 로 비약적 상승!!)


    물론 FHD TV에서는 UHD 화질까지는 지원이 가능하진 않지만,
    화질 업스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나은 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KT의 UHD 셋탑박스는 UHD TV가 아니더라도 설치가 가능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꼭 UHD 셋탑박스로 설치하실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한번 아래 링크에서 UHD 셋탑박스를 확인해보시고, 결정내리시면 좋겠습니다 ^^ 
    *UHD 셋탑박스 : http://tv.olleh.com/tvinfo/tvcheck/gigaUHDtv.asp 

    [월요금 : 인터넷 13,750원 + UHD OTV 10 14,300원 = 총 28,050원]


    ==============================================

    <가입 안내>

    1) *가입신청서 : https://www.100mb.kr/bbs/write.php?bo_table=reservation
     를 이 곳에 먼저 작성해주세요~
     꼭 기존 인터넷과 명의자와 납부자 명의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잔디잔디님 명의로 사용하신다면, 잔디잔디님의 부모님 혹은 형제분으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참고로 인터넷 명의와 휴대폰 명의자분이 꼭 일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2) 기재해주신 전화번호로 백메가에서 해피콜을 드려서
     가입안내를 도와드릴거에요~!

    3) 가입 신청이 완료되면, KT 설치기사님께서 연락을 드릴거에요!
     그런데 KT에서는 다른 통신사와는 달리, 설치 당일이 되어서야 설치기사님께서 연락을 드립니다 ^^;
     당일에 설치가 불가능할 것 같으시다면 전화상으로 일정을 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

    4) 기존에 사용하시던 장비를 모두~ 숨기고 (선 제외)  새로 이사온 집인척 하시며 메소드 연기를 펼쳐주세요~!!
     그리고 설치가 완료되면 해지신청을 넣어두시고, 기존에 사용하시던 장비를 모두 꺼내놓으시면 됩니다
     (기존 장비를 숨겨놓지 않는다면 설치기사님의 성향에 따라서 설치를 반려할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 됩니다!!!)

    5) 설치가 무사히 완료된다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KT 인터넷을 해지하시면 됩니다 ^^

    6) 신규개통후 7일정도 지나면 신규 인터넷에 가족분들 폰을 결합해주시면 되겠습니당!!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거나, 가까운 공식 대리점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
     (꼭 1주일이 지나야 합니다! 바로 결합하신다면 상품권 등록이 안되기 때문에 수령이 어렵습니다 ㄷㄷ)


    ==============================================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용 ^ㅂ^
  • 회원님의 사진 잔디잔디
    장기사용 vip라도 큰 혜택은 없나보네요? 지금과 별반 다른건 없군용
    셋탑박스는 얼마전에 그냥 교체해주던데...

    음...아무튼 답변 고맙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잔디잔디댓글 감사합니다 ^_^~

    넵 ㅠ  그렇습니다...
    백메가는 대리점이기도 하고, 또 백메가로 가입하실 때에는 신규로 가입하시는 것이라서
    장기가입자 분과 신규가입자 분 간에 혜택 차이는 전혀 없습니다~ ㅠㅠ

    셋탑박스 교체는 아마도 본사로 상담하실 때에 안내받으셨던 내용 같습니다~!
    백메가는 영업점이라 셋탑박스 업그레이드 권한은 없습니다 ^^; 헤헷...
    만약에 KT 장기가입 혜택을 원하신다면,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재약정으로 상담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대신 본사로 재약정 시에는, 신규가입하실 때보다 사은품이 적습니다 ㄷㄷㄷ
     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

    재약정과 신규가입 중에서 한번 비교해보시고
    더 나은 쪽으로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