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분기즘부터 사용하던 U+ 편의점 유심 꽃은 세컨드폰을
금년 7월 11일에 114에 연락하여 해지를 신청했는데
오늘 보니 그 요금이 아직까지도 나가고 있었네요
그런데 114에 전화해 7월 11일 이후 요금 환불 관련해 물어보니 "지금 해지를 도와드릴 순 있는데 이전에 신청하신 기록이 없다" 라고 하는 중입니다.
물론 그 이후로 그 휴대폰을 켠 적도 없구요
이 부분 관련되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2021년 4분기즘부터 사용하던 U+ 편의점 유심 꽃은 세컨드폰을
금년 7월 11일에 114에 연락하여 해지를 신청했는데
오늘 보니 그 요금이 아직까지도 나가고 있었네요
그런데 114에 전화해 7월 11일 이후 요금 환불 관련해 물어보니 "지금 해지를 도와드릴 순 있는데 이전에 신청하신 기록이 없다" 라고 하는 중입니다.
물론 그 이후로 그 휴대폰을 켠 적도 없구요
이 부분 관련되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