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garuni님의 글

문의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garuni
댓글 3
  • 조회 1,071

Kt로 인터넷+집전화+티비+핸드폰 3대
사용하고있는데요. 이미 약정은 끝났어요.
해지하고 kt로 다시 신규가입 하고싶은데요. 명의 변경해서요~

가능한가요?

아니면 다른 통신사로 이동해야할까요?

가능하다면 사은품도 지급이 되나요?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백메가를 믿고 좋은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__)

    KT인터넷을 핸드폰 결합상품으로 사용중이셨군요!?
    그간 만족스럽게 사용하셨나요~?

    헛! 통신사에서는 원칙상 같은 주소지 / 같은 명의로의 재가입 (해지후 다시 가입하기)은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ㅠ 다만 KT의 경우에는 이를 체크하는 시스템이
    SK나 LG에 비해 다소 연약(?)해서 편법으로 접수를 넣을 수는 있지요~!
    즉, 대부분의 경우에는 가능하시다고 보셔도 무방한 것이죠!

    최소한 가입하신 명의자와, 납부 계좌정보가 기존 KT인터넷과는 무조건 달라야 하는데요~
    지금 경우에는 KT핸드폰 결합내역이 남아있어서, 약간 복잡스러울 수 있답니다~!

    다른 통신사로 넘어가는 것도 방법이겠지만,
    핸드폰을 결합하여 요금할인 받을 수 있는 여지가 없을테니 재미가 많이 반감되겠지요 ㅠ
    (KT핸드폰만 3대를 보유하고 계셔서^~^;;)

    해서, 이 경우에는 댓글로 전화번호 말씀해주시겠어요?
    백메가의 선임급 상담원 통해서 현재 상황을 여쭙고, 접수가 가능한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현재의 할인을 유지하면서 계속 KT를 쓰고 + 거기에 사은품까지
    받는 길일텐데.. 약간 애매합니다!

    댓글로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바로 급!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고,
    남겨주신 댓글은 공개된 공간이니 바로 블라인드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월요일되시기 바랍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 회원님의 사진 garuni
    010-9092-**** 입니다! 연락부탁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garuni앗! 댓글 확인하였습니다~!♡
    저희 고참급 상담원분께 현재 곤란한 상황 전달했구요!
    아마 15~20분 내로 전화연락이 갈 것입니다~!
    남겨주신 번호는 바로 블라인드 해 놓았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