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용중입니다.
한달전에 인터넷 끊김 증상으로 공유기를 교체 받았습니다.
한달하고 일주일정도 지난 토요일에 Stream E001 에러 티비가 아예 나오지않고 인터넷도 끊겨서 이틀동안 아무것도 못했습니다.
애들 시험기간인데 홈런안된다고 징징대고 하던통에 화가 치밀어 올라서 해지하겠다고 하니 첨에는 할인해줄것 처럼 어디서 얼마 혜택 들으셨냐고 물어보더니 그냥 해지하겠다고 하니 품질팀 연결해서 A/S 3회 이상 신청 후에 개선이 안되야 해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제가 알아본것은 아래와 같은데
1. A/S를 월 3회 이상 신청했으나 인터넷 속도가 개선되지 않은 경우,
2. 1시간 이상 월 3회 인터넷이 끊긴 경우,
3. 최저 보장 속도가 나오지 않는 경우 등이 해당됩니다.
꼭 A/S를 월 3회이상 신청한 상태여야 위약금 문제가 해결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