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정일영님의 글

안녕하세요 빠른 답변 부탁드릴게요 ㅠ

회원님의 사진
  • 정일영
  • 댓글: 1
  • 조회: 84

제가 인터넷 가입하려 몇일동안 여러 웹서핑을 하다가

백메가 직원분의 문의 답변글이 너무 꼼꼼하게 해주시는걸 보고 신뢰를 받아 여기서 해야겠다 생각하고 

오늘 다시 문의해보려고 네이버에 백메가를 쳤어야됐는데

저도 헷갈린 나머지 오백메가로 검색을 했는데 

오백메가란 통신사 가입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

여러개 비교해보면 좋을거같아 견적을 둘다 받았었는데

오백메가 상담원분이 먼저 연락이 다시와서 오늘안에 가입하면 더 사은품 혜택을 주겠다 하시길래 저는 분위기에 휩쓸려 얼떨결에 가입 예약을 지금 걸어놨습니다만 백메가 견적 받을때 상담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원래 처음에 제가 하려했던곳은 백메가로 생각했었는데 바꾼것도 마음에 조금 걸리네요 

오백메가 상담원분은 너무 기계적인 영업을 하셔서 

크게 맘에들지도 않아 백메가 한테 다시 견적 받아서 

사은품 조건이 오백메가랑 큰차이 없으면 백메가에서 하고싶어서 문의남깁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정일영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어머나..! 저희 백메가를 우연히 찾아주셨다가, 신뢰가 가서 가입까지 맡기고 싶어지셨다니..!
    정말 고맙습니다~! 완전 감동이에요~!ღ˘‿˘ற꒱


    # 그나저나..!
    이미 다른 업체에서 먼저 상담 받으시고 가입까지 진행하신 상태라고 하셨는데요~!

    아마도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정일영님께 가장 유리한 상품을 잘~ 선택하여 진행을 하셨으리라 믿지만..!

    인터넷이 설치(개통) 완료된 상태가 아니라면? -> 언제든지 취소도 가능하시답니다!+_+b

    (설치되지 않은 상태이기에, 위약금이나 설치비가 지출될 일도 없지요~! 후후)

    즉!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하시기 위해서든?
    혹은 더 꼼꼼히 상담 받아보고 선택하시기 위해서든?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먼저 접수하신 가입진행 건은 곧바로 '취소'하셔도 그만이지요~!^~^*

    물론..!
    기존 가입진행 건을 취소하셨다가 -> 다시 또 같은 통신사로 가입진행 하시는 것도 가능하고요~!



    # 정일영님~!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을 하시든! 안 하시든!
    이번에 백메가에서 상담 받아보시면~?!
    분명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실 것이고요! + 또한 상담에도 만족하실 거라 자부합니다~!>.<

    따라서..!
    가입 진행 여부를 떠나서..!

    1️⃣언제든지 맞춤 설계 받아보고자 하신다면, 여기에 댓글로 자세한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2️⃣ 혹은 백메가로 직접 전화를 주셔도 좋아요~!+_+b

    (특히, 아래 직통 링크에 휴대폰 번호 남겨주시면..!
    -> 저희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이 이 글을 확인하고 -> 빠르게 연락드리고! -> 잘~ 뫼실 거랍니다!)

    : https://www.100mb.kr/?TRS=@c553453 (☜)


    그럼.. 저는 정일영님의 소중한 회신을 기다릴게요~! 부담 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