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정말 개인적인 이야기입니다만) 본사의 상담원분께서 해당 내용을
제대로 고지하셨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론 금액에 관련한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이런 내용을 잘 이해 못하셨거나
못 들으셨을 가능성은 지극히 낮아보이긴 합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LG본사의 상담원분이 해당 내용을 제대로 언급하셨는지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십사 하는 바람이 있답니다~!
이는, LG본사로 연락주셔서 해당 "녹취파일"을 제공해달라고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약하자면,
1) lg본사에 이런 억울한 내용을 말씀해주시고 구제를 해달라고 요청해주세요
2) 안된다고 하면 녹취파일을 요청해주시고,
"안타깝지만 상식적인 범위에서 좀 억울합니다, 소비자보호원에 중재 조정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말씀해주세요
3) 소비자보호원에 실제로 중재/조정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문제가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ㅠ
땅을 칠 만큼 억울하실 것 공감됩니다 ㅠ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전업백수
이수빈님,
세부적인 내용으로 조언해주신 덕분에, LG유플 고객상담실과 원만히 해결봤습니다.
청구된 금액은 20만 천사백원인데, 20만원은 감면 처리 받았습니다.
혹시 참고가 될까 하여 경과를 알려드리면,
3일 차이로 위약금이 가입 약정 사례금 만큼 부과되는 것은 부당하며,
해지일자에 따른 위약금 안내를 정확히 받지 못했으니 기록 확인 해달라고 했고,
그럼에도 위약금 조정이 안되면 관련 기관에 구제신청을 하겠으니
사실 관계 확인을 정중하게 그러나 명확하게 전달했습니다.
LG유플측에서 2시간 정도 있다가 연락, 조정을 제안해서 감사하게 수락하고 종결했습니다.
아주 빠르고 또한 인상적으로 처리가 되어 제가 더 기쁩니다~!!
차후에도 언제든지 인터넷과 관련된 문제가 있다면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p.s: 그리고 제가 백메가에서 제일 덜우수한 직원입니다 ㅠ
근데 제일 이쁜 거 같긴 합니다!! 호호호호호 ♡
전업백수
@이수빈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다지요.
옛말 허투루 들을 것 하나 없습니다.
즉, 우수한 직원인것은 맞을 것 같고, 프로필 사진부터 도용을 의심해봐야겠군요.
운영진 이수빈
@전업백수이잇!! ㅎㅎㅎ
감사합니다 ♡ 제가 제일 덜 이쁜 직원이랍니다 ♡
운영진 신정권
@전업백수백메가 운영자인 신정권입니다^ㅡ^a
정말 다행입니다^ㅡ^ 멋들어지게 처리해주셨군요~
위에 이수빈양은 마음에도 없는 겸손이 취미 / 특기이기 때문에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주세요^ㅡ^a
한결같이 백메가 믿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발전하는 모습으로 만나뵙겠습니다^ㅡ^
전업백수
@신정권100메가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오늘 저와 같은 일은 일상다반사로 일어나는 에피소드에 불과할 것입니다.
게시판에 글을 남겼을 때, 제가 급! 답변 드리겠습니다. 라고 이수빈님의
답글이 금새 달린것을 보고, 100메가에서 무슨 일을 할 수 있겠나 싶었지만
일단 위안이 되었습니다.
결국은 저와 LG유플 사이에 모든 일이 끝났지만,
애로 사항을 공감해주고 이성적인 판단을 도운 것은 100메가 이수빈 님이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