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대구님의 글

가입신청서 질문이요 ㅠㅠ

회원님의 사진
  • 대구
댓글 5
  • 조회 1,090

가입신청서 작성하려고 하는데요 자꾸 헷갈려서요

 

1. 아버지 명의로 가입하려면

고객명 / 주민번호 / 휴대전화 이거를 전부 아버지꺼로 쓰고

밑에 메모에 제 번호 따로 써서 설치 진행 사항은 저랑 통화하도록 할 수 있나요?

 

2. 은행이랑 신분증 발급일자 쓰는 부분이 있던데

은행계좌는 결제 계좌를 말하는건지요? 아니면 현금사은품 때문인가요

그리고 신분증 발급일자는 아버지 신분증 발급일자를 써야하나요?

 

저번에 아버지 명의로 하고 싶은데 설치 진행은 제가 맡아서 할거라고 했더니 

답변에 신청서는 제 명의로 써도 된다고 되어있길래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대구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입니다^^

    우선 이렇게 문의게시판 통해서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점심은 잘 드셨는지요~?)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글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b



    가입신청서 작성하시는 도중에 궁금하신 점이 생기셨군요!

    언제든 어떤 궁금하신 점이든 부담없이 질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글은 항상 반가워요^^

    그럼 차례대로 답변드릴테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1.
    아버지 명의로 가입하신다면, 모든 가입 정보는 아버지 정보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단, 해피콜 통화 등 가입진행은 대구님께서 하고자 하신다면, 대구님 번호는 맨아래 메모에 따로 적어주시고

    "전화는 아들(딸) 인 010-xxxx-xxxx로 해피콜 전화주세요" 이렇게 메모 남겨주세요~^^

    그럼 대구님과 통화하여 가입 진행하고, 명의자인 아버님께서는 최종 본인확인 통화만 짧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미 대구님께서 다 말씀하신대로에요~ 헤헷)



    2.
    은행계좌는, 처음 가입하실 때는 은행 자동이체로만 등록이 되기 때문에 필요한 것이랍니다.

    역시 명의자이신 아버지 계좌로 적어주시는 게 좀더 빠른 진행이 가능하고요~

    개통 후라면, 언제든지 제휴카드로 결제방실을 바꾸셔도 상관없습니다!^^


    사은품은 등록해주신 계좌로 본사상부점에서 해당 요일에 일괄적으로 입금되는 부분이 맞고요!

    신분증 발급일자 역시, 명의자이신 아버지 정보로 적어주셔야 합니다^^



    3.
    결론적으로? 라고 할까요~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신분증 발급일자로 해서 무조건 등록해주셔야 하고요~! (다른가족 불가)


    SK는 핸드폰 결합하실 분이 무조건 명의자가 되어야 하므로,

    아버지 혹은 다른 한분(폰이 두대있다고 하셨지요?), 이렇게 두분중 한분이 되어야 합니다! (중요)


    즉, 아버지 명의로 진행하신다 하셨으므로, 신청서는 아버지 정보로 전부 작성해서 보내주시고요~

    전화통화 등 대구님께서 아버지 대신 가입 진행해주시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대구님 번호는 꼭 메모장에 별도로 남겨주시고 그쪽으로 전화달라고 메모 꼭 부탁드릴게요~)





    그럼 이번에도 답변이 참고가 되었기를 바랄게요~

    안내드린 내용 외에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바로 댓글주시면 제가 바로 날아오겠습니다^^


    신청서 작성 잘 마치시기 바라고요~ 오늘도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b
  • 회원님의 사진 대구
    답변 감사합니다!!
    추가 질문이 있는데요~

    1. 사은품은 등록 계좌 말고 다른 계좌로 받을 수 있나요?

    2. 만약 제 명의로 등록하고 추후 결제 방식을 바꾸려면 개통 후 당일에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되나요?
    아니면 인터넷으로도 가능한가요? 결제 계좌랑 카드의 명의(아버지)가 신청자 명의(저)와 다를 경우에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대구네, 대구님!^^ 대댓문의도 감사드리고 환영합니다! 헤헷


    1. 사은품을 월요금 자동이체 다른 계좌로 받고자 하신다면, 별도로 말씀해주세요~!
     
        아직 신청해주셔서 본사로 완전히 넘어가기 전이면! 변경 가능할 수 있거든요~^^

        (신청 전이시면, 신청서에 적어주시거나, 혹은 해피콜 통화때 말씀해주시고요~

        이미 통화까지 마치신 상태라면 바로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2. 추후에 결제방식을 바꾸시려면 본사로 꼭 전화를 하셔야 한답니다~!

        명의자와 다른 가족분의 명의로도 카드이체나 계좌이체 등록이 가능하며,

        개통후 SKB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여 요청해주시면 본사상담원이 잘 안내드릴 거에요~^^

        이 부분은 저희가 변경해드릴 수 없는 개인정보 부분이라 꼭 직접 본사로 요청하셔야 하거든요~ㅠㅠ
  • 회원님의 사진 대구
    @이현아어제 신청했습니다.
    까먹고 안 쓴게 있어서 여기 씁니다. 신청자는 윤X수 / 대구 상인동 입니다
    지금 집번호가 053-***-**** 인데 번호 안 바꾸고 그대로 쓰게 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대구대구님, 좋은 아침입니다~!^^


    원래 집전화는 번호 그대로 이동되도록 되어있어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단! 기존 전화를 먼저 해지하시면 절대 아니됩니다!

    그렇게 되면 번호를 그대로 옮기지 못하거든요;;; 해서, 그점만 조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해피콜 진행시 번호 여쭤볼거에요~ 그때 말씀해주시면 된답니다^^)



      "전화는 신규가입하시면 번호가 저절로 이동되므로 기존 전화만 미리 해지하지 않기!"


    그럼 위에 정보는 블라인드 처리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