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다람님의 글

인터넷 약정

회원님의 사진
  • 다람
  • 댓글: 3
  • 조회: 142

안녕하세요

최근 만료일자 문자가 와서 문의하려구요

인터넷이 약정이 끝나가면 인터넷은 물론 와이파이 연결이 바로 안되는걸까요?

그제까지 되던 인터넷이 갑자기 안되서요


재약정에 관련한 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하는건지

재약정 혜택도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다람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인터넷 약정이 종료되어 문의주셨군요!
    그런데 인터넷이 갑자기 안되다니 많이 불편하시겠어요..!

    인터넷 약정이 종료되더라도 인터넷이 끊긴다거나,
    요금이 인상된다거나, 자동으로 재약정되지 않습니다.

    그저(?) 인터넷에 문제가 생겨 연결이 되지 않는 상황으로 보여져요.
    모뎀과 공유기를 재부팅 해보신 후에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빠른 장애신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보셔야 겠습니다.
    재약정과 별개로 인터넷이 안되는 건 큰 문제니까요!


    한편, 어느 통신사를 이용중이신지에 따라
    백메가 통해서도 재약정이 가능하고
    혹은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 하셔야 하기도 하는데요~!

    보통은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 하시라고 많이 추천드리긴 합니다.
    인터넷 신규가입 시에는 백메가 같은 영업점에서 진행하시는 게 사은품이 더 많이 지급되곤 하는데,
    재약정은 본사쪽의 혜택이 더 좋은 경우가 많더라구요 ㅎㅎ

    그러니 시간되실 때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조건을 확인해보시겠어요?!
    추가로 인터넷에 장애가 생겨 불편하셨던 점을 어필하시며 통신사를 변경하려는 척! 이야기 해주세요!
    그러면 좀 더 좋은 조건으로 다람님을 잡으려고 할 지도 모른답니다 +_+

    통화하실 때에는
    1) 어떤 인터넷/ 티비요금제로?
    2) 매월 요금은 얼마가 부과되는지?
    3) 사은품은 얼마나 제공되는지?
    4) 이외 공유니나 셋톱박스 등의 신형 장비로 무상 교체 혜택은 없는지?
    이렇게 4가지를 구분지어 확인해보시겠어요~?!
    그러면 살펴보고 더 첨언드릴 부분이 없을지 말씀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다람
    @이상희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다람이렇게 인사댓글까지 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이밖에도 궁금하신 사항은 편하게 문의주세요, 다람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