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이나영님의 글

문의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이나영
  • 댓글: 1
  • 조회: 81

백메가를 통해서 lg 유플러스 인터넷만 100메가로 가입을 했는데 담당 대리점에서 연락이 와서는 1달간만 서비스로 1기가를 사용하게 해주겠다 1달 뒤엔 유플러스에 전화해서 원래대로 바꿔달라하면 된다 는데 진짜인가요?

가입신청서 자체가 1기가로 바껴있어서 불안해서 문의남깁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이나영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아하~~!!
    LG 100메가 '와이파이 기본' 요금제 : 3년 약정 가입
    = 월요금 22,000원으로! 진행을 하셨었는데요~~!!

    LG유플러스 인터넷 가입이 진행된 상부점(일명 코드점)
    에서 당시 1기가급 업셀링을 권유했었나 보군요~~!!

    업셀링은~~?!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하기를 독려하는 것으로!

    * 고객님께 비용 부담(추가) 없는 선에서 권유드리고!!
    * 대신(?) 약간의 혜택을 지원해드리고는 하는데요~~!!
    * 요 조건이나 혜택은 그때그때 다르답니다~~!! 후후

    그리고, 말씀해주신 내용을 보았을 때...!!

    1) 1기가로 변경하여 -->이를 1개월간 이용해보시되!
    2) 대신 추가 비용은 일절 없게 해드리는 조건~~!!
    3) 또한 1개월 후 100메가로 낮춰도 불이익 없는 조건!!

    ㄴ 요렇게 진행해드리는 조건이었나 보네요~~♡

    (자세하고 정확한 조건/내용은 확인해보겠습니다~~!!)


    ★★
    즉~~!! 안내받으신 대로 이용하시면 문제가 없으니
    이에 대해서는 염려치 않으셔도 되구요~~!!

    +
    혹시라도 추후 무언가 문제되는 부분이 발견된다면?
    (혹은 의문이 드는 부분이 발견된다면?)
    언제든지 여기에다가 댓글 바로 팍팍 남겨주세요~~!!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ㅂ<)//

    저희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신 귀한 고객님께,
    조금이라도 피해가 되는 일 없도록 책임을 다하는 것이
    백메가의 마땅한 의무라고 생각하니까요~~♡ (찡긋)



    p.s.
    이번에 진행된 업셀링의 자세하고 정확한 조건은?
    내일 저희 쪽에서도 따로 확인해보고 연락드릴게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