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문군님의 글

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 티비 핸드폰 묶어서 사용중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문군
댓글 2
  • 조회 1,419

다름이 아니라

제가 BTV 스마트를 신청해서 사용중인데요

어츰에 가입할때 스마트로 가입하면 UHD셋톱박스로 업그레이드 시켜주신다고해서

UHD로 믿고있었는데 아니더라구요..

시일좀 지났는데 처리 될런지요..

전체 댓글 2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셨는데 불편함 드려 죄송합니다 ㅠ

    앗 전산내역을 살펴보니, 4월에 가입해주셨군요!?
    일전에 상담을 진행하였던 최윤희 상담원이 오늘 비번이라
    다른 상담원을 통해 내용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용!~!
    내용이 확인되면 바로 답변드릴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김승혜 상담원 통해서 내역 확인하였답니다~!
    가입시 스마트 UHD셋탑으로 희망 하셨는데, 개통오류로 인해 FHD 스마트셋탑으로 개통 된 것으로 보이네요!

    개통한 지 시간이 오래지나서 가입자 본인만 변경이 가능한 사항이기 때문에
    전화로 안내드렸습니다~! 발생하는 설치비는 (13,200원) 백메가에서 전액 부담할 것이며
    금일 15시 안으로 송금될 예정입니다~!!

    불편함 드려서 죄송합니다 ㅠ 아닛 ㅠ 왜 FHD로 개통이 되었을까요ㅠ
    설치기사님께서 최대한 빠르게 방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