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6일에 게시판으로 가입상담을 받은 후 전화 상담원을 통해 인티+폰까지 같이 가입했는데요
사실 상담때도 뭔가 능숙하지 않길래 신입분인가 보다 누구나 처음은 있지 하고 넘겼고
무엇보다 게시판 상담 담당자분이 최초 상담시 너무 자세하고 깔끔하게 상담을 잘해주셔서 믿고 가입했거든요
필수안내사항 관련 통화로는 숙지가 어려우니 해당내용 받을 수 있냐니까 톡으로 보내준다고 했는데 오지 않았지만 바쁜가보다 나중에 보내주겠지 했어요
18일에 인티는 잘 설치받았는데 유심이 계속 안 와서 19일날 전화를 했어요
첫 상담시 카톡으로 명함 보냈다는데 누락했는지 그때 통화하면서 보내더라구요
그리고 유심 발송도 누락인지 지연인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처리가 안되어있었구요
계속 일처리가 깔끔하게 안되는 부분에 좀 찝찝함을 느껴서 얘기했더니 사은품 뭐가 처리 안되는거냐며 오히려 말꼬리 잡듯이 말하고 유심은 죄송하다고 말씀드렸다 라고 하는데 그게 미안한 말투인지 황당했지만 여기서 더 이야기 하면 화를 낼 것 같고 더이상 말하기 싫어서 유심 언제 발송되냐 확인요청해서 다행히 당일 바로 발송했다는 연락은 받았습니다
키오스크용 상품권은 22일에 꼭 보내준다고 해서 이번에는 유심이나 상품권 등 지연되지 않게 잘 처리 좀 해달라고 부탁했어요
다행히 유심은 토요일에 잘 받았는데 상품권은 월요일에 안 오길래 보내주겠지 재촉하기 싫어서 기다렸는데 22일은 커녕 지난주 내내 보내주지 않았습니다
게시판 상담시 첫 인상이 너무 좋아서 기분좋게 가입하고 그날 지인한테도 다음에 백메가에서 상담받아봐라 추천도 했는데 사후처리가 전혀 안되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사실 19일에도 게시판 처리가 더 빠르고 정확한 것 같아서 글 남겼다가 상담사분이랑 일단 통화가 돼서 삭제했었거든요
꼭 통화가 필요한 부분이 아니라면 게시판 상담을 통해 유심 개통 및 키오스크 상품권 교환과 폰 개통 이후 현금 상품권까지 처리해주셨음 합니다
통화 없이 처리가 불가한 업무라면 그 상담사분 말고 정확하게 후처리해주실 수 있는 분이 연락주셨으면 하구요
오늘은 개통처리 꼭 할 수 있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