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PUTU님의 글

지연 관련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PUTU
  • 댓글: 3
  • 조회: 130

안녕하세요~

16일에 게시판으로 가입상담을 받은 후 전화 상담원을 통해 인티+폰까지 같이 가입했는데요

사실 상담때도 뭔가 능숙하지 않길래 신입분인가 보다 누구나 처음은 있지 하고 넘겼고

무엇보다 게시판 상담 담당자분이 최초 상담시 너무 자세하고 깔끔하게 상담을 잘해주셔서 믿고 가입했거든요

필수안내사항 관련 통화로는 숙지가 어려우니 해당내용 받을 수 있냐니까 톡으로 보내준다고 했는데 오지 않았지만 바쁜가보다 나중에 보내주겠지 했어요

18일에 인티는 잘 설치받았는데 유심이 계속 안 와서 19일날 전화를 했어요

첫 상담시 카톡으로 명함 보냈다는데 누락했는지 그때 통화하면서 보내더라구요

그리고 유심 발송도 누락인지 지연인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처리가 안되어있었구요

계속 일처리가 깔끔하게 안되는 부분에 좀 찝찝함을 느껴서 얘기했더니 사은품 뭐가 처리 안되는거냐며 오히려 말꼬리 잡듯이 말하고 유심은 죄송하다고 말씀드렸다 라고 하는데 그게 미안한 말투인지 황당했지만 여기서 더 이야기 하면 화를 낼 것 같고 더이상 말하기 싫어서 유심 언제 발송되냐 확인요청해서 다행히 당일 바로 발송했다는 연락은 받았습니다

키오스크용 상품권은 22일에 꼭 보내준다고 해서 이번에는 유심이나 상품권 등 지연되지 않게 잘 처리 좀 해달라고 부탁했어요

다행히 유심은 토요일에 잘 받았는데 상품권은 월요일에 안 오길래 보내주겠지 재촉하기 싫어서 기다렸는데 22일은 커녕 지난주 내내 보내주지 않았습니다

게시판 상담시 첫 인상이 너무 좋아서 기분좋게 가입하고 그날 지인한테도 다음에 백메가에서 상담받아봐라 추천도 했는데 사후처리가 전혀 안되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사실 19일에도 게시판 처리가 더 빠르고 정확한 것 같아서 글 남겼다가 상담사분이랑 일단 통화가 돼서 삭제했었거든요

꼭 통화가 필요한 부분이 아니라면 게시판 상담을 통해 유심 개통 및 키오스크 상품권 교환과 폰 개통 이후 현금 상품권까지 처리해주셨음 합니다

통화 없이 처리가 불가한 업무라면 그 상담사분 말고 정확하게 후처리해주실 수 있는 분이 연락주셨으면 하구요

오늘은 개통처리 꼭 할 수 있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PUTU님~! 이전에 게시판에서 쭉쭉 안내드렸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
    아이코야.. 게시판 상담에 이어 전화 상담까지도 아름답게 마무리가 되었어야 했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전화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빠르고 편할 텐데 얼마나 답답하셨으면 더 많은 시간을 내어 이렇게 글을 남겨주셨을까 싶습니다ㅠㅠ

    오후에 남겨주신 문의 글을 확인하자마자 상황을 확인해 보았는데, 가입 진행해 드린 담당자가 모두 깜빡해서 발생한 문제들입니다. 이 담당자분이 이 정도로 어설프게 일 처리를 한 적이 없는데 여러 실수를 연속적으로 했네요.. 제가 다 민망할 정도예요ㅠ 희한하게도 1가지 일이 비끗(?)하고 어긋나면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하더군요;; 크흡...

    월요일이어서 주말에 밀린 게시판 문의가 많고, 형평성의 이유로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기 때문에 빠른 안내를 드리기 위해 저희 상담 팀장님을 통해 PUTU님께 연락드렸습니다. 유심 개통 문제와 상품권 변경 발송에 대해 소상하게 안내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통화는 잘 하셨는지요? 😍 마음이 좋지 않으셨을 텐데도 '담당자분도 사정이 있었겠죠' 하고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말로만 죄송하다는 건 염치없는 일이고, 저희를 믿고 가입해 주신 감사함에 제가 따로 무엇을 해드릴 수 있을지 잠시 고민해 보았는데요 +_+ 인터넷+TV 설치비 지원 명목으로 조금 챙겨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허락없이 방금 5만원을 송금드렸는데 부디 기쁘게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호오옥여나 우려치 말아주세요. 제 지갑에서 나가는 비용이 아니라 팀에서 사용하는 예비비로 드리는 것입니다. 오늘과 같이 죄송한 일이 생길 때 사용하라고 저희 싸장님이 매월 할당해 주시는 금액이 있답니다. -설마 그럴 일은 없겠지만- 입금에 문제있다면 전혀 민망해 하지 마시고 저에게 꼭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우찌된 상황인지 빠르게 확인해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혹시 다른 문제가 있거나 사소한 궁금증이라도 있다면 무엇이든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어떤 일이든 발 벗고 나서서 조금이나마 도움될 수 있도록 힘써드리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PUTU
    @곽은정같은 분이 답을 넘겨주실지는 몰랐는데 먼저 이번에도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에 감사 인사 전합니다
    안그래도 답변 기다리려면 오래 걸리겠구나 내일까지도 처리가 안되려나 우려했는데 게시판 담당자분의 센스로 오늘 통화 후 개통까지 잘 마무리 됐어요
    뭔가를 바라고 문의드린건 아닌데 불편한 마음 생길까봐 배려해서 안내까지.. 역시 첫인상 그대로 만족입니다
    싸장님한테 곽은정님 덕분에 앞으로도 백메가 믿고 주위에도 추천하겠다고 꼭 전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PUTUPUTU님~!! 좋은 아침입니다 😆
    출근하자마자 확인한 댓글이 PUTU님의 댓글이어서 마음이 참 좋아요 😍😍

    여러 차례 실수한 담당자를 오히려 이해해 주시고, 무언가를 바라는 거 없이 빠르게 깔끔하게 일 처리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느껴져 더더 PUTU님을 챙겨드리고 싶었습니다 +_+ 기쁘게 받아주셔서 저도 감사해요~❤

    덕분에 아침부터 어깨 으쓱~ 하며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 이용 중에 언제든 다른 도움 필요한 일이 생기면 부담없이 편히 들러주시고요, PUTU님께서도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