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rara님의 글

kt재약정의 경우

회원님의 사진
  • rara
댓글 1
  • 조회 1,149

kt 3년만기되어서

재약정의 경우는 사업 안하시는지 궁금해요.

하신다면 사은품도 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rara님 : )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현재 KT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고, 계속해서 KT 유지를 원하시는 것이죠?!
    그런데.. 안타깝게도 백메가를 통해서는 재약정이 불가능합니다 ㅠㅠ
    백메가는 영업점이기 때문에 인터넷을 포함한 신규가입에 대해서만 도와드릴 수가 있어요!

    해지하시고 재가입하시는 방법도 있지만,
    이 경우에는 해지후 3개월 내에 재가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어려운 방법입니다 ㅠㅠ

    따라서 KT 본사 100번을 통해서 재약정을 신청하시는 방법이
    현재 선택하실 수 있는 방법 중에서 가장 쉬운 방법이겠습니다~! :D

    ====================================================

    단!!! 두 가지 조건을 클리어하면 백메가에서 KT 재가입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1. 주택이나 빌라에 거주하실 것!

    바로 주택이나 빌라에 거주하신다면 말이죠~

    주택이나 빌라는 주소체계가 애매합니다!
    해서, 이 조건을 이용해서 기존 인터넷과 명의를 바꿔
    다른 주소지에서 신규가입하시는 것처럼 꼼수를 사용하는 것이에요 ^^
    (예를 들어, 주소지가 두류동 11-1번지라면 -> 11-2번지로 가입하시는 것이죠!)

    그러나 아파트나 오피스텔 같은 경우에는
    주소체계가 너무 꼼꼼하게 잘돼있다는 장점같은 단점(?) 때문에  이 꼼수가 불가능합니다.... ㅠㅠ


    2. 명의를 변경하실 수 있을 것!

    그리고 현재 사용하시는 KT 인터넷 명의와는
    아예 다른 가족분의 명의로 가입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
    새 주소지에 새 가족분께서 가입하시는 것처럼 진행해야되니까요~~~


    => 이 두 조건을 충족하신다면 백메가에서 재가입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

    결론!
    *주택/빌라에 거주하신다면 -> KT 재가입!
    *아파트/오피스텔에 거주하신다면 -> KT 재약정, 혹은 SK나 LG 신규가입


    이렇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_^
    댓글로 어디에 거주하시는지 여부를 남겨주신다면, 선택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기다리겠습니당!! 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