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imSungHo님의 글

다운그레이드 문의

회원님의 사진
  • KimSungHo
  • 댓글: 1
  • 조회: 633

유지기간이 끝났습니다.

혹시 다운그레이드  하면

세탑박스 비용이 매달 발생하는것이 아닌지 문의 드립니다.



[Web발신]


KT <에센스> tv요금제 : "의무 유지 기간" 종료 안내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2023년 07월 06일에 청약하신 KT 요금제의 "의무 유지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원하신다면 더 저렴한 요금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tv 요금제 : <에센스> → <베이직>

▶ 인터넷 요금제 : <기가급 인터넷> → <100메가 인터넷>

1. 만약 이용 중이신 요금제가 만족스러우시다면 →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2. 요금제 변경을 원하신다면 →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로 전화해 →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변경해 주세요"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3. 혹시 중간에 '일시정지'를 하셨다면 → 일시정지 기간은 사용 일수에 포함되지 않기에, 일시정지 기간만큼 더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4. 본 내용이 잘 이해되지 않으시거나, 사소한 것이라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상담 요청을 남겨주시겠습니까?

- 상담 요청 남기기 : https://100mb.kr/?TRS=Downgrade

* 그밖에 어떤 문의든 좋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백메가 문의게시판을 찾아주세요.

- 문의게시판 바로가기 : https://100mb.kr/now/?c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KimSungHo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어머나..!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b


    1.KT 상품들 개통 후 만 275일 이상 경과하면~?!
    인터넷이나 IPTV를 하위 요금제로 낮추셔도 (= 다운그레이드) 사은품 환수 문제가 없기에..!
    해당하시는 고객님들께 이에 관한 안내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2. KimSungHo님의 경우라면~?!
    이번에 500메가급 + 에센스 = 구성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서 재약정을 체결하셨기에..!
    기가지니3 무료 임대 혜택이 적용된 상황이었고요~!

    따라서..!
    지금 IPTV를 낮추시면 -> 기가지니3 임대료 4,400원이 청구되기 시작했을 거랍니다..ㅠ

    3. 이러한 부분까지는 저희가 미처 생각지 못하고,
    다른 고객님들과 동일한 내용의 안내 문자를.. 일괄 발송해드렸었더라고요..흑..ㅠ
    KimSungHo님께서 이번에 딱 말씀을 해주신 덕분에 오류를 깨달았답니다..! ༼;´༎ຶ ۝ ༎ຶ༽

    정말정말 죄송하고 또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는 (다행히) 이와 동일한 케이스가 없었는지.. 이번 제보가 첫 제보였어용..!+_+b



    # KimSungHo님~!

    이에 대해서는,
    이미 저희 전화 담당자분께서 전화드려서 통화도 마치신 상태라고 전달 받았어용!^0^

    감사의 마음을 담은 백메가의 작은 선물도 받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이번 일을 계기로..!
    사소한 부분도 놓치는 일 없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펴보는 백메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시기 바랄게요, KimSungHo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