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질문답변
1
페이지
케****
님의 글
lg 공유기
케****
2024.04.11 19:43
댓글
1
조회
2,727
포드포워딩? 하려구 네트워크 설정에 들어갔지만 net 설정이 비활성화 되있구
리셋을 누르고 해도 계속 비활성화가 되어 있습니다.,. 혹시 방법이 없을까요??
목록
글 작성하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루다
24년 04월 12일, 12시
케로로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앗, 혹시…!!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실까요??
인터넷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가입해주신 내역을 확인해드릴 수 있으니,
백메가 고객님이시라면 댓글로 정보 부탁드리구요~~♡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해주시지 않으셨다 해도…!!
여기까지 귀한 시간을 내어 걸음 해주셨으니,
성심을 다해서 안내드리는 것이 인지상정이겠쥬? 후후
LG 공유기를 NAT 모드로 되돌리시려는 상황이지요??
1)
LG유플러스의 경우~~?!!
기가 게이트웨이(모뎀) + 와이파이 공유기 = 이렇게
총 2대의 장비가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ㅂ^a
그리고 이때 게이트웨이(모뎀) 장비는? 특이하게도…
NAT 모드로 작동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해서, 전형적인 NAT 이중화 현상에 봉착하게 되어유!
따라서 필요에 따라, 게이트웨이 / 공유기 장비 모두
포트포워딩을 순서에 맞게 설정하셔야 하지용~~!!
2)
그리고~~!!
모뎀(게이트웨이) 및 공유기 '관리자페이지' 접속은~~?!
아시다시피,
모뎀 하위에 연결된 PC에서 --> 웹 브라우저 주소창에
192.168.219.1 를 쳐서 접속하신 후~~!!
패스워드를 입력하시고 로그인하시면 되구요!!^ㅇ^)//
(192.168.219.1 / 192.168.123.1 중 하나일 거예용)
이렇게 게이트웨이 관리자 로그인을 하신 후에는~~?!
상단에 보이는 [네트워크 설정] 에서
--> [NAT 설정]에 진입하시면!
--> 포트포워딩, S-DMZ 등의 설정이 가능해지지요~~♡
3)
그런데...현재 NAT가 '비활성화' 되어 있는 상태라면??
이미(?) NAT 모드가 아닌,
브릿지 모드로 (= 마치 스위치허브 처럼) 되었다는 뜻!!
그리고.... 이러한 브릿지모드 상태에서는…!!
관리자페이지 설정을 만지는 것이 불가능하지용~~;;;
해서 이를 해결하려면 브릿지모드를 해제하면 되구요!!
그 방법은 '공유기 초기화' 입니다~~!!^ㅂ^bbb
통신사 공유기에 초기화(리셋) 버튼이 있을 거예유~~!!
그...그런데...!! 초기화 (= 리셋)을 시도해보셨음에도...
브릿지모드가 풀리지 않았다는 말씀! 맞으시겠지요~~??
4)
그렇다면~~!! 혹시 모르니…!!
장비들에 모든 연결된 선을 싹 다~~ 빼두시구요~~☆
잠시 커피타임 가지신 후!! --> 선들을 재연결 하시고
다시 한번 리셋을 시도해보시면 좋겠습니다!!>ㅅ<)//
(초기화 버튼은 이미 찾으셨지요~~?!
이쑤시개, 샤프 앞머리(?) 등...힘있고 뾰족한 물건으로
초기화 버튼을 꾸욱 오랫동안 눌러주시면 됩니당~~!!)
ㄴ 요렇게 하면 해결되는 경우가 꽤 많았었거든요~~?!
------------------------------------------
그럼, 케로로님~~♡
제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 되었기를 바라구요~~!!
이번에는 초기화(리셋)에 꼭 성공하시면 좋겠네요~~!!
+
그리고 혹시 나중에 인터넷 가입이 필요해지시면
그 때는 꼭 저희 백메가를 통해 진행해주시겠어요~~?!
언젠가 귀한 인연 맺을 수 있길 바랄게요~~!!>ㅂ<bbb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질문답변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25
신정권
13.04.03
477,858
공지
가장 많이 받는 질문, 한눈에 모았습니다 👀
344
김사라
12.01.30
615,666
대칭형 확인부탁드립니다
러****
10분 전
8
온가족할인 관련 문의드립니다.
딸****
49분 전
9
문의
여****
1시간 전
19
안녕하세요 곧 skt 인터넷 만료라
1
메****
3시간 전
32
SK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1
친****
3시간 전
25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1
qkrt****
10시간 전
38
재약정 문의
1
H****
11시간 전
49
인터넷속도 변경문의
1
어****
1일 전
46
약정만료에 따른 재약정 문의
1
돌****
1일 전
51
대칭형 확인
1
딸****
1일 전
48
인터넷 변경 문의드립니다
3
미****
1일 전
56
안녕하세요. skb 인터넷 사용중에 있습니다.
3
헉****
1일 전
72
상품권
1
rage****
1일 전
67
인터넷 삼중가입 사기 당한것같아요ㅠ
3
다****
1일 전
127
휴대폰 투폰 질문
4
SMA****
1일 전
65
SK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
meth****
1일 전
61
인터넷요금제 문의
5
욱****
1일 전
68
인터넷/tv 약정 만료 예정에 따른 상담 요청
3
doyu****
1일 전
85
인터넷 속도 요금제 관련 문의 드립니다.
1
세****
1일 전
58
스카이라이프 위성 설치 여부를 알 수 있을까요?
5
목****
1일 전
67
이번에 sk 인터넷 약정이 끝나는게데요
1
chsa****
1일 전
63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38
조회 26,865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81
조회 125,496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114
조회 60,504
주간 인기글
3개월전에 이동했어요
20
LG인터넷으로 변경 고민중입니다
9
안녕하세요 인터넷만 가입하려고 질문 드립니다.
9
이사가 얼마 남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재문의)
9
유플러스 3년 약정 종료
8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질문답변
134,063건
꿀팁모음
1,039건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