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adfg
님의 글
인터넷 기간조회
adfg
2024년 03월 14일 23:21
댓글:
1
조회:
160
현재 LGU+ 인터넷 1기가 + 셋탑2대 프리미엄? + 알뜰폰 4대 사용중인데 인터넷이 계속 끊기고 불편하네요..
사용한지 몇년이고 몇년 더 써야 교체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최유진
24년 03월 15일, 15시
안녕하세요, adfg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LG 인터넷과 IPTV를 설치받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에구구.. 그나저나..!
LG 인터넷과 IPTV 이용 시 끊김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서 매우 불편하신 상황이군요..ㅠ
1. adfg님댁 LG 상품들 설치일은?
2021년 9월 9일 이었으므로..!
중도에 변동 사항이 없었다면, 약정만료일까지는 이제 약 6개월 가량 남아있습니다~!
2. 그런데, 가입하셨을 당시에는?
LG 500메가급 + IPTV 1대 = 구성이었으므로..!
현재 IPTV를 총 2대 이용 중이시라면? : 중도에 IPTV를 추가로 가입하신 것 같아서요~!>.<
이 경우라면..! 이용 도중에 가입하신 IPTV는~?!
설치된 날짜부터 3년 약정이 시작될 테니..! 약정이 더~ 많이 남아 있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3. 참고로..!
지금은 LG인터넷이 개통된 후, 만 1년 이상 지난 시점이라서요~!
만약 지금 LG 상품들을 몽땅 해지하시더라도, 사은품 환수 문제는 전혀 없으시고요~!+_+b
다만.. 약정만료일 이전에 해지하시면.. 위약금이 청구된다는 것이 문제이지요..ㅠ
그런데, 지금처럼 끊김 문제가 심각하다면~?!
-> 문제가 생길 때 바로바로 LG 본사로 꼭 장애신고 넣으셔야 하고요~!
-> 그래도 문제 해결이 안되면? 위약금 없이 해지 (= 위면해지)가 가능할 수도 있답니다..!
따라서..! 끊김 문제가 생기면 바로 꼭 장애신고 하시고 + 이력을 남겨두시는 것이 좋아요~!
# adfg님~!>.<
인터넷이 계속 끊긴다니.. 얼마나 불편이 크실까요..
끊김 문제는? 결코 가벼운 문제가 아닙니다..ㅠ
고객이 : 통신사와 계약 걸고! 비용을 지불하면서 인터넷을 이용하는 만큼..!
통신사는 : 가입하신 고객에게 '정상적인 품질'의 인터넷을 제공해야 할 의무가 있어요.
따라서..!
1) 문제가 발생하면 바로 본사로 장애신고 하시고요! (= 장애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2) 적합한 조치를 최대한 받아보시기를 바라고요~!
2) 그래도 문제가 해결이 안 되면~?! -> 강력하게 위면해지를 요구하시기 바랄게요..!
(만약.. 유선인터넷에는 문제가 없고, 무선인터넷만 끊김이 있다고 해도?
현재 LG의 임대 공유기를 이용 중이실 테니.. 최소 공유기 점검은 필요하시겠지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주시고요! 추후 소식도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و✧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090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973
인터넷,tv 신규가입 질문입니다
마이노
7분 전
6
kt----->sk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son****
13분 전
4
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하려고 합니다.
에제리엘
1시간 전
12
가입 문의
ddrbbq91
2시간 전
16
KT iptv만 다른분께 양도가 가능한지요?
멍게구름
3시간 전
15
인터넷 100mb 신규 문의드립니다.
콰우카라무
3시간 전
15
사업자 인터넷 문의
내눈을바라봐
4시간 전
17
인터넷 타지역 추가 설치
뽀빠이
4시간 전
15
알뜰폰 LG 통신사 +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요 ~
옆집강아지
5시간 전
42
유플러스 가입문의요
준서최
5시간 전
12
인터넷 티비 다른 회사로 신규가입
bright****
5시간 전
20
약정종료 문자 받았어요
만듀
12시간 전
32
사무실전화 번호이동 문의입니다
1
낭천
13시간 전
37
알뜰폰과 인터넷 결합상품 추천해주세요~
1
짐니
1일 전
30
인터넷 + tv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1
pine
1일 전
42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드려요
1
왕크왕귀
1일 전
38
이사할때 인터넷 해지 방법
1
xfi****
1일 전
40
인터넷 신규 문의
1
PCB
1일 전
47
SK 인터넷 TV 약정 만료로 이동 예정 입니다.
1
보고보고
1일 전
39
인터넷+티비 재약정 문의
1
Maci
1일 전
51
엘지 인터넷+티비 재약정
1
alswk****
1일 전
33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4,713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243
조회 115,888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680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한 신규계약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0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9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52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LG 인터넷과 IPTV를 설치받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에구구.. 그나저나..!
LG 인터넷과 IPTV 이용 시 끊김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서 매우 불편하신 상황이군요..ㅠ
1. adfg님댁 LG 상품들 설치일은?
2021년 9월 9일 이었으므로..!
중도에 변동 사항이 없었다면, 약정만료일까지는 이제 약 6개월 가량 남아있습니다~!
2. 그런데, 가입하셨을 당시에는?
LG 500메가급 + IPTV 1대 = 구성이었으므로..!
현재 IPTV를 총 2대 이용 중이시라면? : 중도에 IPTV를 추가로 가입하신 것 같아서요~!>.<
이 경우라면..! 이용 도중에 가입하신 IPTV는~?!
설치된 날짜부터 3년 약정이 시작될 테니..! 약정이 더~ 많이 남아 있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3. 참고로..!
지금은 LG인터넷이 개통된 후, 만 1년 이상 지난 시점이라서요~!
만약 지금 LG 상품들을 몽땅 해지하시더라도, 사은품 환수 문제는 전혀 없으시고요~!+_+b
다만.. 약정만료일 이전에 해지하시면.. 위약금이 청구된다는 것이 문제이지요..ㅠ
그런데, 지금처럼 끊김 문제가 심각하다면~?!
-> 문제가 생길 때 바로바로 LG 본사로 꼭 장애신고 넣으셔야 하고요~!
-> 그래도 문제 해결이 안되면? 위약금 없이 해지 (= 위면해지)가 가능할 수도 있답니다..!
따라서..! 끊김 문제가 생기면 바로 꼭 장애신고 하시고 + 이력을 남겨두시는 것이 좋아요~!
# adfg님~!>.<
인터넷이 계속 끊긴다니.. 얼마나 불편이 크실까요..
끊김 문제는? 결코 가벼운 문제가 아닙니다..ㅠ
고객이 : 통신사와 계약 걸고! 비용을 지불하면서 인터넷을 이용하는 만큼..!
통신사는 : 가입하신 고객에게 '정상적인 품질'의 인터넷을 제공해야 할 의무가 있어요.
따라서..!
1) 문제가 발생하면 바로 본사로 장애신고 하시고요! (= 장애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2) 적합한 조치를 최대한 받아보시기를 바라고요~!
2) 그래도 문제가 해결이 안 되면~?! -> 강력하게 위면해지를 요구하시기 바랄게요..!
(만약.. 유선인터넷에는 문제가 없고, 무선인터넷만 끊김이 있다고 해도?
현재 LG의 임대 공유기를 이용 중이실 테니.. 최소 공유기 점검은 필요하시겠지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주시고요! 추후 소식도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