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엘지호님의 글

엘지 위면해지문의요

회원님의 사진
  • 엘지호
댓글 1
  • 조회 1,411

안녕하세요 lg인터넷 티비 전화 사용중인데요

 

요번에 이사가게되면 이전설치신청햇는데 설치불가라고 뜨더라구요..

 

그래서 위면해지 되는줄 알았는데 어제 기사분한데 연락오더니 다른쪽에서 선 땡겨서 설치가능하다고 하고

 

오늘 또 고객센타에서 케이블선으로 떙겨서 설치가능하다라는 전달받았습니다..

 

이런경우에 위면해지할수잇는방법이없나요?

 

빠르게답변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_^~~ 엘지호님!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헉... 이번에 이사가시면서 LG 인터넷 서비스 불가지역으로 안내받았는데,
    선 땡겨서 설치가 가능하다고 다시 연락을 받으셨군요!



    만약에 이전 설치 및 A/S처리가 고객의 희망일로부터 5일(영업일 기준) 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위면해지가 가능합니다!
    (단, 연락 불가, 댁내 부재 등 이용자측 사정인 경우는 제외함)

    따라서 케이블 선을 땡겨서 설치하기까지 희망일에서부터 5일 이상이 걸린다면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하지요~



    만약에 5일 이내 설치가 가능할 경우,
    기존에 사용하시던 인터넷이 FTTH (대칭 인터넷)였다는 가정하에
    -> 지금 사용하시게 될 인터넷이 FTTH가 아니라 비대칭 인터넷으로 설치가 된다면
    이 경우에도 컴플레인을 거셔서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할 것입니다 :)
    (비대칭 인터넷은 대칭인터넷에 비해서 속도가 상당히 느려지거든요~ㅠㅠ)



    이 두가지 경우 모두 해당이 되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이(?) LG 인터넷을 계속 사용하셔야 되겠습니다 ㅠ.ㅠ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용 ^^~
    부디 위면해지가 잘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




    ☆ 참고로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월 장애누적시간이 48시간 이상 발생한 경우,
    혹은 장애(1시간 이상)가 월 3회 이상 발생한 경우에도 위면해지가 가능하니
    장애가 발생한다면 꼭 LG 고객센터에 빠짐없이 신고하시길 바랍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