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이윤섭
님의 글
예전에 여기서 인터넷 가입했었는데요ㅕ
이윤섭
2024년 02월 25일 22:29
댓글:
1
조회:
249
sk 에서 kt로 바꿨었는데 자동이체 계좌 바꿀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가영
24년 02월 26일, 15시
반갑습니다. 이윤섭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이에요💚
오홍!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인터넷은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만..
무소식이 희소식이겠지요? 흐흐~
자, 이윤섭님께서 궁금하신 점은
자동이체 계좌를 어떻게 변경하는가! 인데요~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계좌를 변경해드리는 건 불가하고요..! (권한이 없습니다ㅠ)
아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로 직접 전화해 변경 요청을 하거나
ⓑ KT 공식 홈페이지 통해 변경하거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를 택하신다면~?! 아래 순서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1️⃣
https://www.kt.com
로그인
2️⃣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클릭
3️⃣ 혹시 KT휴대폰을 쓰고 계시다면
이동된 페이지에서 인터넷 요금 명세서가 나오지 않습니다.
우측에 있는 [다른 명세서 보기]를 클릭하면 인터넷과 TV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어요🙋♀️
4️⃣ 인터넷 명세서 선택 후 검정색 박스로 되어 있는 [납부방법 변경]을 클릭하고 계좌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인터넷과 별개로 TV도 따로 선택하여 자동이체 계좌를 변경해 주셔야 해요~🙌
어떻게 하시면 될지 궁금증이 해소 되었을까요~?!
혹, 변경 과정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이윤섭님~😘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42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2,523
부모님댁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맥스웰
1일 전
15
3년 약정 금일 끝나서 인터넷 추천 부탁드립니다.
순간미학
1일 전
12
KT 재약정 또는 LG신규 문의
안속아
1일 전
14
KT신규가입
ㅇㅈㅌ
1일 전
16
SK인터넷 + 애플TV 문의
MAQUIA
1일 전
18
인터넷 이중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찬스윷
1일 전
36
인터넷 이전으로 인한 문의드려요!
치냥
1일 전
15
인터넷 tv 문의
쫑os
1일 전
12
인터넷tv가입문의
기유미
1일 전
16
KT에서 이전하려 하는데요
노오란 아침바람
1일 전
18
SKT 티비&인터넷 견적 요청드립니다
BooBoo
1일 전
22
SK 신규 가입문의
뚜루뚜루
1일 전
15
이사가는 데 인터넷 문의
운동블랙
1일 전
30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cavali****
1일 전
19
부모님댁 인터넷+TV 가입 문의
이지연
1일 전
23
사업장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1
로르
1일 전
26
인터넷 티비 폰결합 문의드립니다.
1
파싸트
1일 전
25
3년 약정 만기 관련 문의드립니다.
1
정대만
1일 전
47
SKB 인터넷 가입 100M + BTV 확인요청
1
eunsung2****
1일 전
28
재약정 문의입니다
1
hjy****
1일 전
36
LG 인터넷 + TV 약정 만료 관련 건.
1
fre****
1일 전
38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30,823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5,482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243
조회 116,328
주간 인기글
LG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3
위약금 문의
9
sk인터넷 재약정
7
TV+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7
기존 인터넷 단독에서 인터넷 + tv 결합으로 변경 문의
7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108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이에요💚
오홍!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인터넷은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만..
무소식이 희소식이겠지요? 흐흐~
자, 이윤섭님께서 궁금하신 점은
자동이체 계좌를 어떻게 변경하는가! 인데요~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계좌를 변경해드리는 건 불가하고요..! (권한이 없습니다ㅠ)
아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로 직접 전화해 변경 요청을 하거나
ⓑ KT 공식 홈페이지 통해 변경하거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를 택하신다면~?! 아래 순서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1️⃣ https://www.kt.com 로그인
2️⃣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클릭
3️⃣ 혹시 KT휴대폰을 쓰고 계시다면
이동된 페이지에서 인터넷 요금 명세서가 나오지 않습니다.
우측에 있는 [다른 명세서 보기]를 클릭하면 인터넷과 TV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어요🙋♀️
4️⃣ 인터넷 명세서 선택 후 검정색 박스로 되어 있는 [납부방법 변경]을 클릭하고 계좌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인터넷과 별개로 TV도 따로 선택하여 자동이체 계좌를 변경해 주셔야 해요~🙌
어떻게 하시면 될지 궁금증이 해소 되었을까요~?!
혹, 변경 과정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이윤섭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