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엄마가 이중사기로 lg가입을 하셨는데
여기글을 찾아보니 인터넷 고객센터에도 전화해야하고
판매자랑 통화로 녹취도 해야하는데 저희엄마가 하기엔 힘든부분이 있더라구요.. 저희엄마 전화로 제가 대신 통화해도 녹취 인정이 될까요? ㅜㅜ
그리고 설치 당일, 가입하는거면 안하겠다.라고 판매자에게 얘기했더니 판매자가 그렇다면 본사에서 받은 상품권을 쓰면 안된다. 자기한테보내라고 했대요.
엄마는 그 말을 믿고 상품권을 문자로 보내줬구요..
그리고 지금 바로는 어렵고 9개월만 쓰면원래통신사 쓸수있게 해주겠다 9개월뒤에 가능하다고 한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이걸 한달지나서 알게되서ㅜㅜ 신세계 모바일 교환권조회 해보니 이미 사용된 거더라구요
사기꾼새끼가 상품권도 가로 채갔어요..
근데 그 상품권 키오스크에서 교환하려면 주민번호가 있어야되거든요
주민번호 도용까지한거에요..
총체적난국이에요..어떻게 해야 할까요ㅜㅜ
얘네가 통장으로 왜 입금했는지 모르지만 33만원입금했구요
기억에는 먼저 전화가 왔고 판매자 한테 주민번호랑 계좌번호를 알려주지도 않았는데
알아서 개통을 했대요. 그래서 본사인줄알고 믿었다고..그런데 이건 확실치않아서.. 전화로가입할때 주민번호 계좌번호알려주는건 꼭 녹취를 해야하는건가요? 그렇다면 걔네한테 녹취요청하려구요
녹음해놓은게 없어서ㅜㅜ
요금제도 27000원대라고 했다는데 조회해보니 제일비싼거 가입시켜놨어요 기가인터넷 프리미엄tvㅜㅜ 27000은무슨 5만원대인것같아요
기존인터넷이랑티비도 지들이 알아서 해준다고 해서 엄마는 알아서 해결해주는 줄 알았대요. 제가 조회해보니 살아있어요 기존통신사 위약금도 38만원이에요ㅜㅜ
상품권 도용된건 경찰서 신고하려구요 잡든 안잡히든 일단신고하고싶어서요.. ㅠㅠ
그런데 가장 중요한 문제는..!!!
녹음한거 없이 판매자랑 통화가안되면..!!!!!
신규가입된 Lg통신사 본사에 전화해서 뭐라고 말해야 할까요?ㅜㅜ 알려주실수있나요ㅜㅜ
완전 불완전판매맞는거죠..?
설치한지 한달이나 지나서 본사에 청약철회안되겠죠?
제가진짜 엄마 스트레스받을까봐.. 진짜 저희엄마 스트레스받으면안되는데.. 제가사기라는거 알려드려서 충격받으셨어요ㅜ 엄마는 9개월뒤에 해주겠지라고 믿고계시더라구요
제가진짜
기존통신사요금은 상품권만 걔네가 안썼으면 그냥 상품권포함해서 48만원 받은거로
요금퉁치고, 새로가입한통신사거 그냥 1년뒤에 요금내려서 계속 쓰려고했거든요
그런데 주민번호도용해서 상품권까지 써버려서 청약철회나 해지하고 싶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