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미뇽님의 글

문의요

회원님의 사진
  • 미뇽
댓글 8
  • 조회 1,119

sk로 인터넷과 TV결합 문의 했었는데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SKB <온가족할인> 30년 이상, "인터넷 + 스마트TV+ UHD" 가입시 
* 월요금 : 인터넷 11,000원 + 스마트TV 14,190원 = 총 25,190원  (셋탑1,100추가 총합 26,290원)

 

이렇게 안내받았었는데요. 저희 집 주소로 서비스가능지역조회해보니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B Giga 인터넷                                            그럼 설치하는데 문제없는거죠??B Giga 인터넷 라이트 인터넷(광랜)디지털전화인터넷전화Btv(IPTV)Btv(VOD)

 

여기서 또 궁금한건 사은품(35만원)이 가이드라인 맥시멈이라고 하셨는데 더이상 높아지거나 낮아지는건 아니죠?

월초,월말 이라고 낮게 책정되었다고 또 바뀔까 싶어서요.

전체 댓글 8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뇽님, 반갑습니다!! 백메가 상담원 이루다입니다~^ㅁ^

    엊그제 문의주시고 이렇게 다시 또 들러주셔서 완전 감사드려용!!

    오늘도 추가문의 주셨는데, 확실하게 자세하게 전부 알아보시고 점검하시고
    가입하셔야 그만큼 만족도도 크실 것이라 생각됩니다~~^ㅁ^
    뭐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바로바로 문의주세요~~ 제가 달려올께요~!!



    지난번 답변드린대로 온가족할인 30년 이상으로 가입하시게 되므로,
    인터넷 + 스마트TV로 가입하시면 총요금이 25,190원이고
    셋탑을 그냥 스마트셋탑말고 UHD로 하시면 총 26,290원이 되는 것 맞구요~~


    주소지 조회하신 결과를 보니 인터넷이 개통 가능할 뿐더러,
    일반인터넷도 비대칭보다 훨씬 쾌적하고 게임하시기에도 좋은 "대칭형"이네요~!!
    (기가급이 설치 가능하다는 것은 대칭형(FTTH)을 기반으로 한다는 뜻이 되거든요)


    즉, 설치에 문제 없고 요금도 변함 없구요~~

    또한!! 사은품도 전혀 변함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인터넷 단독가입이었거나 (+전화) KT상품이었거나 SKT 상품이었으면..
    사은품이 수시로 변동될 뿐더러, 월말~월초기간엔 더 떨어졌을 테지만요~~

    SKB TV포함 상품의경우는 총 35만원 맥시멈이 쭉 유지가 되고 있거든요!!
    그리고 이미 맥시멈이 다 지원되는 금액이므로 이보다 오를 일도 없겠지만,
    반대로 낮아질 일도 없을것이구요~~


    만약 혹시라도 이변이 생겨서 하루이틀새 낮이지더라도
    제가 책임지고 35만원으로 맞춰드릴테니 절대 걱정하지 마세용~^ㅁ^)//


    그럼 안내드린 그대로 보시고 (요금은 전부 부가세 포함인 것 아시죵?!)

    첫달 요금에 설치비 22,000원이 더해진다는 것만 기억해주심 되겟습니다;;ㅎㅎ



    가입은 신청서 접수해주시고 좀 기다려주시면 담당자 통해서 바로 전화드릴께요~!!

    전화로 가입 완료하면 하루이틀 내에 설치기사님께서 전화주실 것이구요!!
    기사님과 통화로 가입일정 잡아주시고 (월요일~ 일요일까지 개통 다 가능)
    ★ 개통이 완료되면 SKB 본사로 전화하셔서 <온가족할인> 결합까지 해주심 됩니다!!


    가입신청해주시고, 혹 개통이 급하시면 "긴급설치요망"이라고 꼭 메모도 해주세용!!
    (그럼 저희도 상부점에 설치독촉을 해서 빠른설치가 되도록 도와드릴 수 있어용)


    그럼 또 언제든지 문의주시구요~~ 점심도 맛나게 드시구요~~!!


    꾸준한 관심에 완전 무한 감사드립니다~~ >ㅂ<)//
  • 회원님의 사진 미뇽
    다른 사이트의 높은 사은품의 유혹을 물리치고 백메가로 신청하렵니다.ㅎㅎ
    대리신청으로 신청서 작성 하였는데 가입자와 예금주가 달라도 상관없죠?
    긴급설치요망으로 적었고 설치기사님께 전화가 오면 당일 설치가 가능한가요? 7일까지는 설치가 되었으면 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뇽미뇽님!! 믿고 가입신청 해주신다니 완전 감사드립니다~ㅠㅂㅠbbb


    그런데... 잠깐!!
    가입자분과 예금주(자동이체 은행계좌 명의)는 동일해야한답니다~~!!

    가입시에는 꼭 가입자, 예금주 두 명의자가 일치해야 본사심사가 통과되거든요~
    개통후라면 본사를 통해서 예금주를 바꾸시는 것도 가능하고 , 혹은
    결제방식을 아예 제휴카드 등 카드결제로 바꾸시는것도 가능하구요~~!!ㅎㅎ


    오늘 담당자 통해 해피콜 전화드릴텐데, 통화시 계좌도 변경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ㅇ^

    그리고 설치기사님은 보통 개통가능한 날 전날 전화주시는데요,
    혹시모르니 기사님과 통화시 당일 설치가 가능한지 여쭤보시면 좋겠네요!!
    사정 말씀드리면, 당일 저녁 늦게라도 기사님 스케줄이 된다면 설치해주실 수도 있거든요~
    (이미 그날 스케줄이 꽉 차서 조정이 어렵다면, 예정대로 다음날 설치받으시겠지만요;;)

    그럼 답변이 도움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당!! 가입해주신다니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랄께요~^ㅁ^)//
  • 회원님의 사진 미뇽
    백메가 가입도 했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뇽넵!! 가입신청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ㅂㅠbbbb

    중간중간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문제 생기면 바로 와주세용~~!!

    즐겁고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한 한주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완전 무한 감사드립니다!! 싸랑합니다!!~★ >ㅂ<)///
  • 회원님의 사진 미뇽
    오전에 해피콜 받았는데 가입할 때 가입자와 예금주가 동일 할 필요는 없다네요.
    계좌변경하려다 상담원분이 어디서 그러더냐고 황당해 하셔서 조금 민망했답니다;;
    이부분에 대해선 헷갈리지 않게 숙지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긴급설치요망이란건 소용이 없나봅니다.
    아직까지 설치기사님께 전화가 오지 않아 좀 애타고 있어요.ㅠㅠ
  • 회원님의 사진 미뇽
    @미뇽저녁에 전화받고 내일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너무 조급한 마음에 조금 원망(?)을 담아 댓글을 써서 죄송해요. (댓글 수정하고 싶은데 안되서..) 걱정했는데 제 날짜에 개통될것 같아 안심입니다.
    이루다 상담원님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뇽아이쿠, 미뇽님!! 좀더 정확히 안내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ㅠㅅㅠ

    이전에는 가입자와 무조건 일치해야 등록되었었거든요...ㄷㄷㄷㄷ
    이렇게 간단히(?) 변경이 되는지를 미처 몰랐습니다, 부끄럽네요;;;
    변명을 드리자면...
    세세한 정책변화는 본사에서도 공지를 안해주다보니 놓쳐버렸다고나 할까요;;;
    제가 더 수시로 알아보고 잘 안내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민망하시게 해드려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끄앙...ㅠㅠㅠㅠ)


    넹!! 지금은 원하신다면 서로 다르게 진행은 가능하나,
    가입자와 예금주가 일치해야 좀더 빠른 진행이 가능한 것도 사실이랍니다!!ㅎㅎ


    아무튼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말씀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ㅠㅂㅠbbb
    원하시는 날짜에 개통도 받으실 수 있을것 같다니 다행이네요~~!!

    저야말로 가입해주시고, 또 따끔한 말씀도 해주셔서 완전 감사드립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더 수시로 공부하여 정확히 안내드릴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미뇽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ㅂ<)//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