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전에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과 TV 가입 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벌써 곧 약정이 만기되는데 변수가 있어 어떤게 좋은 방법인가 하여 다시 문의드립니다.
현재 KT 인터넷&TV을 KT 휴대폰과 결합하여 사용중입니다.
인터넷은 500메가, TV는 지니TV베이직, 와이파이 함께 사용중입니다. (요금 39,600원)
인터넷과 TV는 4월 27일 만기 예정이고 휴대폰은 9월 27일에 약정이 끝납니다.
휴대폰은 약정이 끝나면 가족들이 사용중인 SK 통신사 또는 알뜰폰으로 옮길 예정입니다.
다만 인터넷&TV와 휴대폰 약정 만기일이 차이가 있어 어떻게 할지 모르겠습니다...
1. 우선 KT를 통해 지금 인터넷과 TV를 미리 재약정할 경우 상품권 34만원을 준다고 안내받았습니다.
* 4월 말 만기 예정이라 그 때 변경할 예정입니다. 그때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나 일단 어떤 방법이 제일 좋은가 궁금한거여서 우선 지금 변경한다는 전제 하에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2. SK로 인터넷과 TV를 변경할 경우 요금과 받을 수 있는 사은품 혜택이 궁금합니다.
휴대폰은 42,000원 요금제를 사용할 예정이며 인터넷은 500메가 그대로, TV는 지금 이용중인 지니TV베이직과 비슷한 SK상품으로, 와이파이도 사용할 예정입니다.
3. 가족들이 타 지역에서 SK통신사 휴대폰3대와 TV2대, 인터넷1대를 이용한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사는 지역에서 따로 가입 후 여기에 추가로 결합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사은품 혜택도 받을 수 있을까요?
4. 휴대폰 약정이 9월 만기일 경우에도 우선 인터넷과 TV를 변경하는게 나은가요??
5. 제가 사는 곳에 인터넷 500메가 설치가 가능할까요? 비대칭 여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양양 손중로 ***-*)
6. 가족결합이 안되어 할인 혜택이 적거나 설치가 불가능하다면 LG도 생각중입니다.(이 경우 역시 휴대폰도 같이 LG로 이동하여 결합)
질문이 복잡하여 죄송합니다.. 제일 좋은 방법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