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 재약정 피싱에 당했습니다.
기존 헬로비전 사용하고 있었는데 SK에 중복 가입시켰고,
헬로비전 만기되니 또 중복 가입을 유도하더라구요.
바보 같지만, 이때서야 눈치를 채고 인터넷 검색해봤고 저 같은 사례들이 많다는 걸 알게됐습니다.
이미 일어난 일이니 어쩔 수 없고, 해결해보고 싶은 마음에 염치 없지만 여쭤봅니다.
- 1. 일단, 헬로비전 재가입은 안했습니다. 허나 지금 사용 중인 SK가 월 5만원 요금이라 너무 비싸 해제하려고 하니 위약금 약 48만원 발생합니다. 그리고 찾아보니 1년 이내에 해지하면 받은 사은품도 회수당할 수 있다 하더군요. 9개월 전 일이라 사은품을 얼마 받았는지도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 여기서 제 질문은 1년 이내에 해지하면, 사은품 회수가 실제로 발생하는지 궁금합니다.
- 2. 1년 뒤인 올해 4월 20일에 해지한다고 가정하면,이때 위약금은 약 55만원입니다. 해지 하지 않고 요금을 최대한 낮춰 월 3.8만원에 2년을 사용할지. 아니면 위약금을 지불하고 해지하여 타 통신사의 더 낮은 요금제를 사용할지 고민됩니다.
- 제가 여쭤보고 싶은 것은 현재 판매중인 상품 중에서 유지비가 가장 저렴하고 (100메가 인터넷, TV 채널수 기본) 사은품 혜택이 큰 상품이 무엇이고 조건이 어떤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격 비교하여 결정하고자 합니다.
(현재 제 통신사는 KB리브엠 (U+망) 입니다. 카드 결합하여 청구할인 받을 생각도 있습니다. SK 같은 경우 카드 할인 혜택도 좋지 않더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