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 사기 관련해서 찾다가 흘러들어왔습니다.
문의게시판의 사기 사례들 읽고 해결해볼까 하다가 전문가분이 방안을 알려주시는게 좋겠다 싶어 문의글 올립니다.
일단 제 현재 상황은 기존 LG로 인터넷+TV 사용하다가 영업점이라며 전화와서 SK로 인터넷+TV를 이용하게 되었는데 이중으로 돈이 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화 당시엔 바쁜 상황에 넘겨들으며 받았던터라 자세하겐 생각이 안나지만 지원금, 할인 보조금 등이었던거 같고, 실제로 상품권도 받았었습니다. 게다가 기억하기로는 SK 기기로 잠깐 사용하고 다시 LG기기 사용하면 된다던데 요금 관련해서는 기존요금 똑같이 내면 된다고 알고있었거든요. 그런데 얼마전 이중으로 요금이 나가고 있던걸 깨달았습니다. 기존 LG꺼와 SK꺼가 같이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영업점에 연락해보고 싶어도 시간이 오래되어 전화한 영업점이 어딘지도 모르겠네요.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실수 있으실까요....?)
SK 설치를 작년 7월경 해서 지금까지 쓰고 있고(3년 약정), LG는 21년부터 써왔어서 약정이 7개월 남았습니다. 이제라도 이중으로 나가는걸 알았으니 하나를 취소하고 싶은데, LG를 남기고 SK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결합할인 때문에 LG 요금이 더 싸거든요. (LG:3.5만, SK:5.4만)
이때 가장 적절하게 취해야할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SK : 인터넷500메가와 스탠다드TV 2대 가입되어 있습니다. (3년 약정, 23년 7월경 개통)
LG : 인터넷500메가와 보급형TV 2대 가입되어 있습니다. (3년 약정, 21년 8월 개통)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기억을 헤집어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