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밍****
2023-12-17
조회
2,269
댓글
1
작년 10월쯤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티비를 바꿨는데요.
그때 KT의 지니tv에센스로 했었는데
어느정도 기간이지나면 낮은등급인 지니tv베이직으로 바꿔도된다고 하셨습니다.
1년 2개월이 지난 지금 tv베이직으로 바꿔도 아무 불이익이 없나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김사라
2023-12-18
안녕하세요~! 밍뉴승표님 🤗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다시금 백메가 찾아주셔서 정말 반갑습니다~!
오, IPTV 다운그레이드를 문의주셨군요~!
넵 🤗 가능합니다!
KT는 IPTV를 실사용하신지 10개월 차 부터
하위 서비스로 다운그레이드 = 하향이 가능하지요
지금은 14개월이나 지났으니
문제없이 변경이 가능하답니다!
당시 백메가에서 에센스로 가입하신다면
10개월 차에 다운 그레이드 문자를 보내드린다고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
7월 21일과 7월 28일에 두차례 문자를 보내드렸는데
혹시 수신이 안되었을까요~~? ㅠㅠ
간혹 신호 문제 때문에 수발신이 실패하는 경우도 있더라고용...
지금 바로 다운그레이드 하시면 되고요 :)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도 되며,
혹은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서비스 변경을 직접 신청하셔도 됩니다
혹시나 문제가 발생한다면 꼭 말씀해주시구요~!
도의적인 책임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
부담없이 남겨주세용~ 밍뉴승표님!!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6시간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6시간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7시간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7시간 전
2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9시간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0시간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0시간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1시간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3시간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3시간 전
2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4시간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23시간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1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1일 전
1
KT에서 SK로
황****
1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1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1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1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1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1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1일 전
1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79건
질문답변
136,55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다시금 백메가 찾아주셔서 정말 반갑습니다~!
오, IPTV 다운그레이드를 문의주셨군요~!
넵 🤗 가능합니다!
KT는 IPTV를 실사용하신지 10개월 차 부터
하위 서비스로 다운그레이드 = 하향이 가능하지요
지금은 14개월이나 지났으니
문제없이 변경이 가능하답니다!
당시 백메가에서 에센스로 가입하신다면
10개월 차에 다운 그레이드 문자를 보내드린다고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
7월 21일과 7월 28일에 두차례 문자를 보내드렸는데
혹시 수신이 안되었을까요~~? ㅠㅠ
간혹 신호 문제 때문에 수발신이 실패하는 경우도 있더라고용...
지금 바로 다운그레이드 하시면 되고요 :)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도 되며,
혹은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서비스 변경을 직접 신청하셔도 됩니다
혹시나 문제가 발생한다면 꼭 말씀해주시구요~!
도의적인 책임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
부담없이 남겨주세용~ 밍뉴승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