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Kt인터넷
R****
2023-12-15
조회
2,338
댓글
1
백메가에서 kt인터넷 가입해서 이번달 약정 만기인데 해지는 따로 해야하나요? 기기반납과 약정만기 날짜 맞춰서 할 수 있도록 해지 방법 알려주세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상희
2023-12-18
안녕하세요 RALRA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오! 예전에 저희 통해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_+
조만간 약정이 만료되어 인터넷을 해지하려 알아보고 계신가보네요
아마 더 이상 인터넷이 필요치 않으신 거겠지요?
그렇다면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전화하셔서 해지예약을 신청해주세요!
"인터넷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아 약정만료일에 맞춰 해지하려 합니다
위약금 나오지 않도록 만료일 지나 해지되도록 예약 좀 해주시겠어요?"
라는 식으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참고로 개통하신 일자는 20년 12월 24일이므로,
안전하게 25일 이후(!) 해지되도록 해주시면 되고요! ^ㅡ^
인터넷 해지가 완료되고 나면
기기반납을 위해 기사님이 약속잡고 해피콜 후 방문하실 거랍니다~!
참고로.. 기기반납은 인터넷 해지일 이후 방문하시는데요!
전산상으로는 인터넷이 해지가 이뤄진 후 방문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기기반납이 늦어지더라도 그 날짜에 대한 사용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는답니다😊
더 궁금한 점은 없으신지요?
이밖에도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언제나 RALRA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6시간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6시간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7시간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7시간 전
2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9시간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0시간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0시간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1시간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3시간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3시간 전
2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4시간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23시간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1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1일 전
1
KT에서 SK로
황****
1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1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1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1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1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1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1일 전
1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79건
질문답변
136,55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오! 예전에 저희 통해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_+
조만간 약정이 만료되어 인터넷을 해지하려 알아보고 계신가보네요
아마 더 이상 인터넷이 필요치 않으신 거겠지요?
그렇다면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전화하셔서 해지예약을 신청해주세요!
"인터넷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아 약정만료일에 맞춰 해지하려 합니다
위약금 나오지 않도록 만료일 지나 해지되도록 예약 좀 해주시겠어요?"
라는 식으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참고로 개통하신 일자는 20년 12월 24일이므로,
안전하게 25일 이후(!) 해지되도록 해주시면 되고요! ^ㅡ^
인터넷 해지가 완료되고 나면
기기반납을 위해 기사님이 약속잡고 해피콜 후 방문하실 거랍니다~!
참고로.. 기기반납은 인터넷 해지일 이후 방문하시는데요!
전산상으로는 인터넷이 해지가 이뤄진 후 방문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기기반납이 늦어지더라도 그 날짜에 대한 사용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는답니다😊
더 궁금한 점은 없으신지요?
이밖에도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언제나 RALRA님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