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8 최초 문의를 시작으로 11/23일 티비,인터넷,휴대폰까지 친절한 안내로 가입 완료 하였습니다.
다만 완료 후 카카오톡으로 계속 연락해주시던 상담사분께 최종 계약서 요청을 드렸는데 답변이 없으시더라고요. 약간 애매한 시간에 연락 드리긴 했지만 근무 시간 내에 연락 드린거 같은데..
11/24 4:34 보낸 카톡은 읽으신거 같고..금일(11/25) 14:03 보낸 카톡은 안읽으신거 같더군요.
계약 진행 과정에 친절하게 잘 진행 주셔서 감사하긴 한데..
사은품 지급이 제가 생각한 것과 다르게 입금되어서 문제가 발생한 것 아닌가라는 의심을 하게 되었습니다.(최초 상담보다 많은 금액이 입금 됨)
어머니 통신요금에 대한 부분이라 사은품에 큰 의미를 두지 않고 진행 했었고, 매달 제가 지불하는 비용에 어머님이 부담을 느끼셔서 사은품이 적더라도 어머니 휴대폰으로 볼 수 있는 비용을 줄여서 진행 하려고 했었습니다.
최종 과정에서 과다한 사은품으로 여러가지 문제의 가능성 때문에 연락을 취하였는데 수월하게 연락이 되지 않아 이렇게 글을 남김니다.
서두가 엄청 길어 졌는데 확인 하고 싶은 내용은 매월 지불하는 통신비 입니다.
상담시에 월 39000원대 였고, 인터넷+티비+휴대폰 총 비용이고,
휴대폰은 1년까지 무료 사용 가능하다는 내용 이였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최종 계약서 또는 월 납부 금액에 대한 정리 내용을 설명 부탁드립니다.
kt 홈페이지에서는 월 납부금액이 도저히 안 만들어 집니다.
휴대폰 요금이 8만원인데 월 납부금액은 4만원, 약정 1년(18000원 할인) 걸려 있고,
인터넷+tv 요금이 4만원 이상에 요금제로 되어 있는 거 같은데..
결합 할인은 월 2 만원 되는 것 같긴하고..
이것 저것 다 해도 5만원 가까운 요금이 나올 수 밖에 없을 거 같은데..
요금 나올때까지 기다리면 2차 대응에 늦어 질 것 같아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굳이 이 글에 댓글을 쓰지 않으셔도 기존 상담하시던 분께서 연락 주셔도 됩니다.
그럼, 미리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