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이 좀 지나 댓글로 달지 않고 새로 글을 씁니다(혹시 댓글로 달아도 상관없었을까요?)
이전 글 주소입니다.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528669&sfl=wr_name&stx=overtone&sop=and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당시 조언주신 대로 양수를 알아보았는데 저한테 매력적인 잔여기간/조건의 양도물은 별로 없더라구요.
우선 이전에 고려하던 2년 약정 대신 3년 약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3년 이내 본가로 다시 돌아올 확률은 크지 않을 것 같습니다. TV도 3년 약정시 가격차이가 크지 않다면 그냥 들여놓을까 생각 중이고, 그래서 현재 가장 매력적으로 보고 있는 선택지는 KT 공식홈페이지 기준 KT 인터넷 베이직(+와이파이 대여)+지니TV 베이직(+셋톱박스 대여) / 사은품으로 55인치 삼성 UHD TV를 30만원에 구매 / 혹은 TV는 중고로 구매하고(어차피 사도 컴퓨터 연결 및 유튜브용으로나 쓸 것 같습니다) KT 인터넷 베이직(+와이파이 대여)만 가입하는 방법 두가지입니다. 이대로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해도 상관없는지, 혹 (인터넷만이라도)백메가를 통해 가입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일지 궁금합니다.
+인터넷 베이직만 3년 약정 진행한 친구는 상품권 11만원을 받았다네요. 여기 게시판 눈팅해보니까 14만원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