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좋아서 믿고 가입하려 하는데 잦은 실수들로 스트레스 받아 취소 고민 중 입니다.
어머니 명의 인터넷 개통해드리려고 상담 중
1. 이메일 주소 요청하시면서 '센터에서 신청서 작성하여 문자로 보내드린다, 신청 내역 보시라고 이메일만 발송되는 거라 참고만 하시면 된다' 는 답변을 받고 제 이메일 주소를 드렸으나 확인하니 청구서 메일 및 모든 메일이 제 이메일로 되어있었습니다. 결국 변경 요청해서 수정했네요.
2. 설치 관련 모든 연락 제 번호로 달라고 했는데 설치 센터 측에서 어머니께 전화한 후 자기들은 그런 전달 받은 적 없다고 해서 결국 또 다시 재전달 요청 직접 했습니다.
3. 유선 상으로 상담 중 12월 16일 설치 원하니 센터 측에 전달 한 번 부탁 드린다고 했는데 센터 측은 아무것도 전달 받은 게 없어서 내일 설치 가능하냐고 묻습디다. 분명 온세일 및 청약 과정 중에 센터 측으로 미리 전달할 수 있는 과정이 있는 걸로 압니다만.
그 외에도 자잘한 실수: 요청 전엔 명함도 제대로 안 남겨주시고 정확히 불러드린 계좌번호에서 숫자 하나 빼고 입력하셔서 다시 물어보시고 사은품 차액 사전 미고지, 한 번에 질문 답 못 받는 등 크고 작게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별 거 아닌 일들일지라도 직장인인지라 업무 중에 신경 써야 하는 상황에서 하나하나 쌓이다 보면 기분이 썩 좋진 않네요. 청약 완료 됐어도 취소는 가능한 걸로 알고 있고 후기 좋고 신뢰도 높아서 신규가입 혜택 적어도 이용해보고 좋으면 제 집도 인터넷 티비 계약하려 했는데 계속 이런 식이면 그냥 다른 업체 이용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 글 남깁니다.
+ 하.. 그리고 원래 백메가에서 게시물 링크도 보내나요? 이것도 어머니 번호로 가서 자꾸 물어보시네요. 상담사 분도 이 글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통화달라시길래 업무 중이니 문자 달라고 하니까 말씀 없으시고 왜 자꾸 불필요한 잡무를 번거롭게 신경쓰면서 제가 해결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인터넷 신청했으니 말씀드린 대로만 처리해주시면 서로 편할 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