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얼마나 남았는지 알려주세요
그****
2023-11-20
조회
2,353
댓글
1
백메가에서 헬로비전 인터넷 가입한지 3년 다되가는것 같은데
언제 가입했는지 정확한 날짜는 모르겠네요 3년 계약한것 같은데
언제가 3년인지 재계약 기간인지 알려주세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최유진
2023-11-21
안녕하세요, 그냥저냥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다시 찾아와 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ღ˘‿˘ற꒱
# 그냥저냥님댁 : 헬로비전 상품은~?!
- 당시 500메가급 + 공유기 + 뉴베이직 = 구성으로 가입하신 것이 확인되고요~!
- 2020년 12월 17일에 설치(개통) 되었네요~!
- 즉! 3년 약정 중에서.. 약정이 이제 1개월도 채 남지 않았네요~! (짝짝)
1. 따라서..!
중도에 요금 미납이나 연체, 정지가 없었다면~?!
오는 12월 17일 이후에 헬로비전 상품을 해지하시면 위약금은 전혀 없을 것이고요~!+_+b
2. 약정만료일 이후에는..!
헬로비전 상품을 계속 이용하실지? 타사 상품으로 갈아타실지? 재정비 하시면 되는데요~!
3. 헬로비전 상품들 이용에 만족하시어 -> 재약정을 걸고자 하신다면~?!
약정만료 후!
헬로비전 본사로 전화하시어, 본사가 제안하는 재약정 조건을 잘 들어보시면 됩니다~!>.<
# 하여, 그냥저냥님~!
기존 헬로비전 상품들의 '재약정 (재계약)'을 생각 중이시라면,
12월 17일 이후 헬로비전 본사와 이야기 나눠보시고 -> 여기에 또 댓글 남겨주시겠어용~?
그럼 혹시 제가 조금이라도 더 도움드릴 부분이 있는지? 함께 살펴봐드리겠습니닷~!(∗❛⌄❛∗)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SKB와 알뜰폰 결합 질문드립니다
고****
18분 전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1일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1일 전
2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1일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일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일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일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일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일 전
2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일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일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2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일 전
1
KT에서 SK로
황****
2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2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2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2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2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2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2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84건
질문답변
136,55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다시 찾아와 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ღ˘‿˘ற꒱
# 그냥저냥님댁 : 헬로비전 상품은~?!
- 당시 500메가급 + 공유기 + 뉴베이직 = 구성으로 가입하신 것이 확인되고요~!
- 2020년 12월 17일에 설치(개통) 되었네요~!
- 즉! 3년 약정 중에서.. 약정이 이제 1개월도 채 남지 않았네요~! (짝짝)
1. 따라서..!
중도에 요금 미납이나 연체, 정지가 없었다면~?!
오는 12월 17일 이후에 헬로비전 상품을 해지하시면 위약금은 전혀 없을 것이고요~!+_+b
2. 약정만료일 이후에는..!
헬로비전 상품을 계속 이용하실지? 타사 상품으로 갈아타실지? 재정비 하시면 되는데요~!
3. 헬로비전 상품들 이용에 만족하시어 -> 재약정을 걸고자 하신다면~?!
약정만료 후!
헬로비전 본사로 전화하시어, 본사가 제안하는 재약정 조건을 잘 들어보시면 됩니다~!>.<
# 하여, 그냥저냥님~!
기존 헬로비전 상품들의 '재약정 (재계약)'을 생각 중이시라면,
12월 17일 이후 헬로비전 본사와 이야기 나눠보시고 -> 여기에 또 댓글 남겨주시겠어용~?
그럼 혹시 제가 조금이라도 더 도움드릴 부분이 있는지? 함께 살펴봐드리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