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통해 무사히 가입 했는데, 웬 사은품을 주겠다는데요?
두****
2023-11-09
조회
2,834
댓글
1
본사라며 101번호로 전화가 왔어요. 태블릿을 준다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이미 가입 다 마친 사람한테? 다른 조건도 없어요. 해지 방어용인가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김사라
2023-11-10
안녕하세요~!? 두번째달님 🤗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오,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하셨군요~!
믿고 가입해주신 두번째달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꾸벅~ㅎㅎ
그런데 101번으로 '태블릿을 준다'는 연락을 받으셨다고 하셨어요~
혹시 기존에 사용하시던 통신사가 LG이고,
SK나 KT로 이동하신 것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해지방어가 맞을텐데요~
해지방어가 살짝 요상하네요 ^~^;;
보통 사은품을 더 드린다거나 할인 혜택을 드린다고 하지,
태블릿을 드리는 경우는 못봤거든요..!?
태블릿은 보통 할부구매 방식이기 때문에
받으신 뒤에 해지하시려면 일시불로 기기값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혹시 다른 안내도 없이 그냥 드린다고 한 거면
의도를 조금 의심하셔야 될 것 같네요 ^^;;
어차피 새 통신사로 신규 설치를 무사히 마치셨으니
LG와는 빠이~! 하셔야 되는 상황입니다 ㅎㅎ
해당 전화는 깔끔하게 무시하시고
해지 절차를 밟으시면 되겠습니다 :)
더 궁금하신 점이나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꼭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두번째달님 🌙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케이티 약정만료
cap****
44분 전
재약정은 본사로만 가능하나요?
W****
1시간 전
SKB와 알뜰폰 결합 질문드립니다
고****
3시간 전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1일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1일 전
2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1일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일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일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일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일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일 전
3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일 전
5
Kt 재계약 문의
리****
1일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2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일 전
1
KT에서 SK로
황****
2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2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2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2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2일 전
2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93건
질문답변
136,56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오,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하셨군요~!
믿고 가입해주신 두번째달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꾸벅~ㅎㅎ
그런데 101번으로 '태블릿을 준다'는 연락을 받으셨다고 하셨어요~
혹시 기존에 사용하시던 통신사가 LG이고,
SK나 KT로 이동하신 것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해지방어가 맞을텐데요~
해지방어가 살짝 요상하네요 ^~^;;
보통 사은품을 더 드린다거나 할인 혜택을 드린다고 하지,
태블릿을 드리는 경우는 못봤거든요..!?
태블릿은 보통 할부구매 방식이기 때문에
받으신 뒤에 해지하시려면 일시불로 기기값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혹시 다른 안내도 없이 그냥 드린다고 한 거면
의도를 조금 의심하셔야 될 것 같네요 ^^;;
어차피 새 통신사로 신규 설치를 무사히 마치셨으니
LG와는 빠이~! 하셔야 되는 상황입니다 ㅎㅎ
해당 전화는 깔끔하게 무시하시고
해지 절차를 밟으시면 되겠습니다 :)
더 궁금하신 점이나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꼭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두번째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