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버****님의 글

KT 인터넷 - 인터넷 품질 및 모뎀 관련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버****
댓글 1
  • 조회 1,860

안녕하세요, 꾸준히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이랑 TV 이용 중입니다.


문의 드릴것이 있는데,


인터넷슬림만 단독으로 사용하는 중인 곳에서 아주 가끔 인터넷 연결이 끊어집니다. 한 2달에 한번 정도 빈도 같습니다.


지역은 서울 잠실입니다.


요즘에도 이러는게 통신사 관계없이 일반적인(?) 상황인지요?


그럴때마다, 모뎀을 껏다 켜주면 다시 되고는 하는데, 모뎀이 이상한 건지요?


모뎀 이상이 맞다면, 모뎀을 따로 구매를 해서 쓰고 싶은데 좋은 모델 혹시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선이 이상한 것이라면 점검을 받아봐야 할 것 같은데, 의견 여쭙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버드나무가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항상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고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_+

    오잉..!? 그나저나 말씀하신 상황으로 미루어보아
    한 번씩 인터넷 연결이 완전히 끊긴다는 의미인 듯한데요^^;
    요것은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상황은 아닙니다.
    해서,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면 KT로 A/S 요청을 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아무런 문제가 나타나지 않은 상황에서 A/S 요청을 하면
    KT 본사에서는 인터넷이 정상 신호(+아무런 문제 없음)로 잘 들어가고 있으니
    문제없다고 안내드릴 가능성이 높고요,
    모뎀은 인터넷을 제공받기 위해 필요한 장비인데
    이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사용하셔야 한답니다 😊
    만약 장비가 문제가 있거나 명확한 해결책이 없다면
    기사님께서 새로운 모뎀으로 교체를 해주실 겁니다ㅎㅎ


    혹여나 이용하시다 다른 문제가 고민이 떠오르면 편하게 말씀해 주시겠어요~!?
    어떠한 일이든 함께 머리 맞대고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