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ㅅ****님의 글

SK인터넷 해지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ㅅ****
댓글 1
  • 조회 5,153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핸드폰은 SKT 사용 중이고 

집 인터넷 TV도 SK로 결합하여 사용 중입니다.


해외 근무 중이라 집 인터넷/TV해지를 하려고 하는데요..


T월드 홈페이지(SKT)에서는 "온 가족 플랜"으로 집 인터넷/TV 요금까지 청구요금으로

빠져나가고 있는데 


MY메뉴에서 인터넷/전화/BTV  정지/해제/해지 버튼을 눌러도

인터넷/TV 미가입자라 하며 "고객님께서는 인터넷, 전화, B tv이용고객이 아닙니다."

이런 메세지가 뜨고 있는 상황입니다.


SK브로드밴드로 가입되어 있나 싶어, SKB 로 가도

"SK브로드밴드에 가입된 정보가 없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런 문구가 나오고 있습니다. 


해외에 있는지라 106을 통한 통화도 힘든 상황이구요 

혹시 어디서 어떻게 처리해야 인터넷/TV를 해지 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ㅅㅅㅁ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
    오!? 저희 백메가는 인터넷 가입을 유치하는 영업점인데
    혹시 어떻게 알고 찾아주셨나요? +_+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하신 고객님인지 확인해 보았는데
    아쉽게도 로그인하신 정보로는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네유ㅠ

    그나저나 T월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TV 요금이 청구되고 있음이 확인된다면
    현재 SKT 상품을 사용 중이실텐데요ㅎㅎ
    너무나 아쉽게도 현재 해지 신청 방법은
    가입 명의자가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해지를 요청하는 방법 뿐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아마 ㅅㅅㅁ님 명의로 사용 중이실텐데
    SKT 본사 고객센터(080-816-2000)에 전화하셔서
    해지 신청을 해주셔야 하고요 😅
    해지 후, SKT 임대 장비(모뎀, 셋톱박스 등)까지 반납하셔야
    깔끔하게 해지 완료가 됩니다 +_+
    혹시라도 장비를 반납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
    이후에 장비배상금(=위약금)이 청구될 것이기 때문에
    가족 또는 지인에게 부탁이 가능하다면 부탁해 주시겠습니까~!?
    장비 반납은 꼭 ㅅㅅㅁ님께서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용,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