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3년약정) KT 인터넷만 500MB 3개월 사용후, 100MB 로 바꾼다고하면 위약금 나올까요?
풍****
2023-10-22
조회
2,620
댓글
3
(3년약정) KT '인터넷만' 사용 중입니다.
500Mbps 계약해서 3개월 정도 쓰고 있는데, 빠른 속도는 불필요해서 100Mbps 로 바꾼다고하면 위약금이 많이 나올까요?
목록
질문하기
3
개의 댓글
운영진
김가영
2023-10-23
풍림화산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사용중인 KT인터넷이 500메가 베이직 요금제인데
이를 100메가 슬림 요금제로 하향하기 원하시는 군요?
사용하신지 3개월이 지나고 하향한다면
위약금이 청구되는 게 아닌 가입하며 받으신 사은품을 반납해야 하는 문제가 생깁니다💦
때문에 기가급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 중에
→ 100메가로 하향하기 원하신다면 최소 유지 기간은 9개월이 지나야 하향이 가능합니다.
하여, 사은품을 반납하는 것보다 9개월 요금 더 납부하더라도 버티시고
10개월 차에 접어들었을 때 요금제를 변경하시는 쪽으로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하시는 게 풍림화산님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을 아끼는 길이에요.
어떻게 하시면 될지 방향이 잡혔지요?ㅎㅎ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오후 시간 보내세요! 풍림화산님~🥳
답글 달기
풍****
2023-10-29
감사합니다~ ㅎㅎㅎ
답글 달기
운영진
김가영
2023-10-30
@풍림화산
흐흐~ 궁금증은 속 시원하게 해소된 것이지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ㅠ 외출하실 때 따뜻하게 입으세요~🧡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5분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시간 전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5시간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8시간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5시간 전
1
가입문의
윤****
1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1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1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1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1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1일 전
7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1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1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1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1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1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1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1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1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1일 전
5
케이티 약정만료
cap****
1일 전
3
재약정은 본사로만 가능하나요?
W****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09건
질문답변
136,57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사용중인 KT인터넷이 500메가 베이직 요금제인데
이를 100메가 슬림 요금제로 하향하기 원하시는 군요?
사용하신지 3개월이 지나고 하향한다면
위약금이 청구되는 게 아닌 가입하며 받으신 사은품을 반납해야 하는 문제가 생깁니다💦
때문에 기가급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 중에
→ 100메가로 하향하기 원하신다면 최소 유지 기간은 9개월이 지나야 하향이 가능합니다.
하여, 사은품을 반납하는 것보다 9개월 요금 더 납부하더라도 버티시고
10개월 차에 접어들었을 때 요금제를 변경하시는 쪽으로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하시는 게 풍림화산님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을 아끼는 길이에요.
어떻게 하시면 될지 방향이 잡혔지요?ㅎㅎ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오후 시간 보내세요! 풍림화산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ㅠ 외출하실 때 따뜻하게 입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