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이****님의 글

회선추가문의

회원님의 사진
  • 이****
댓글 3
  • 조회 1,496

안녕하세요


이번에 백메가를 통해 KT에서 SK로 완전히 넘어왔습니다.

좋은조건으로 안내해주시고 친절하고 빠르게 대응해주셔서 백메가에 감사말씀드립니다.


이번 문의는 제 명의 회선추가인데요

현재쓰는 번호를 없애거나 골드번호이기에 아예 변경하기엔 다소 부담이되어 신규로 회선하나를 추가하려하는데요

듀얼심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제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현재 쓰는 번호를 서브회선으로 사용(최저요금/수신만)

2. 새로운 회선을 현재 사용중인 요금제 적용


내용확인 후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이마로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인터넷과 휴대폰을 함께 이동하셨군요 +_+

    아마 이미 이동하신 휴대폰의 고가 요금제를 → 최저로,
    새로 개통할 휴대폰의 요금제를 → 이동한 휴대폰의 고가로
    서로 바꾸기하여 사용하시려는 듯한데요~
    안타깝게도 요것은 불가합니다ㅠ
    즉 서로 요금제를 바꾸기하는 것이 불가하기 때문에
    결국, 각각 휴대폰에서 이용하고자 요금제를 사용하셔야 해요 😅

    한데... 해당 전화번호(골드번호가 되겠지요~?)에 연결된 요금제를
    최소 유지해야하는 기간이 있으니
    지금 요금제를 낮추시면 → 사은품이 전액 환수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ㄷㄷ
    이 최소 유지기간은 6개월(183일)이어서
    ① 6개월 동안에는 기존 휴대폰 요금제를 그대로 유지하시고,
    새로 개통할 휴대폰은 적합한 요금제로 개통받으셔야 해요.
    ② 6개월이 지난 후, 기존 휴대폰 요금제는 원하시는 것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혹여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용,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이****
    아맞다.. 유지기간이 있었죠 깜빡하고 있었네요
    6개월 후에 확인해보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이마로네넹~! 시간내시어 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
    이용 중에 다른 궁금증이나 고민이 떠오르면 부담없이 들러 말씀 남겨주세유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