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0****님의 글

담당자 변경 요청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0****
댓글 1
  • 조회 1,579

신**

010-99**-****


상담원분 말이 너무 빠르고 사투리가 있으셔서 잘 못 알아듣겠어서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02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알려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KT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 진행을 하셨군요 +_+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아이코야ㅠ 그나저나 가입 진행해 드린 상담원분이
    -아마도- 빠른 접수를 해드리기 위해 안내도 빠르게 하시고
    여기에 사투리도 사용하셔서 혼란(?)이 온 듯합니다 😅
    다행히 가입 진행이 잘 되어 추가로 통화하실 일은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호오오옥시 통화하실 일이 생길 수도 있기에
    남겨주신 문의글을 확인하자마자 담당자를 변경해 드렸습니다.
    이에 대한 안내 연락도 받으셨지요~!? ㅎㅎ
    변경된 담당자분이 직접 명함 발송과 함께 인사를 드렸을 거예요.

    혹여나 가입 진행 중에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하신 점이 떠오르면
    사소한 점이라도 기탄없이 말씀해 주시겠어요?
    어떠한 일이든 함께 머리 맞대고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