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02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알려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KT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 진행을 하셨군요 +_+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아이코야ㅠ 그나저나 가입 진행해 드린 상담원분이
-아마도- 빠른 접수를 해드리기 위해 안내도 빠르게 하시고
여기에 사투리도 사용하셔서 혼란(?)이 온 듯합니다 😅
다행히 가입 진행이 잘 되어 추가로 통화하실 일은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호오오옥시 통화하실 일이 생길 수도 있기에
남겨주신 문의글을 확인하자마자 담당자를 변경해 드렸습니다.
이에 대한 안내 연락도 받으셨지요~!? ㅎㅎ
변경된 담당자분이 직접 명함 발송과 함께 인사를 드렸을 거예요.
혹여나 가입 진행 중에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하신 점이 떠오르면
사소한 점이라도 기탄없이 말씀해 주시겠어요?
어떠한 일이든 함께 머리 맞대고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