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류****님의 글

기가지니3 IPTIME 연결 재문의

회원님의 사진
  • 류****
댓글 1
  • 조회 1,849

현재 IPTIME A3004NS에 기가지니3를 연결하여 사용하고있는데

TV가 끊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갑자기 TV연결이끊겨서 지니TV화면만 나올때도 있고 다시연결되면 편성표 로딩이 안될때도 있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류태현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 얼마 전에 문의게시판을 찾아주셨지요~? 저희 백메가를 계속해서 믿고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KT 기가지니3 를 이용하고 계시며,
    티비 시청 시 몇몇 문제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신 상황인데요~!>.<

    현재 기준으로는.. 말씀하신 증상에 대해서 보고된 다른 사례가 딱히 없었답니다..ㅠ
    (이와 관련된 KT 본사의 공지나 알림도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말씀하신 문제(오류)의 원인이 정확히 무엇인지?
    지금 상황에서 정확하게 딱 짚어내기는 어렵습니다.
    (랜선, HDMI 케이블, 어댑터, 공유기, 셋톱박스, 티비 중.. 어딘가 문제가 있겠지요)
     

    # 말씀하신 내용을 보아,
    공유기(IPTIME A3004NS) 하위에 셋톱박스가 연결된 상태겠지요~?
    KT 인터넷(모뎀) -> IPTIME A3004NS -> 기가지니3 : 이렇게 연결된 상황인 것이지요?

    그렇다면 일단은..! 적어도..!
    이 공유기를 탈거한 상황에서도 동일 증상이 있는지를 꼭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1) 중간에 공유기가 없을 때에는 문제가 없다면?
    공유기 (+ 어댑터 포함) 쪽에 원인이 있다는 뜻일 테고요~;;

    -> 이 경우라면 KT로 장애신고를 하더라도.. 본사에서 해결을 해줄 수가 없습지요..ㅠ

    2) 중간에 공유기가 없어도.. 이전과 똑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다른 쪽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겠지요..!

    -> 이 경우라면 KT 본사로 바로 장애신고 넣으시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책이 됩니다!+_+b



    # 따라서..! IPTIME A3004NS를 탈거하고! 다시 테스트를 해보시기를 바라고요~!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여기에다가 댓글로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요~!
    (댓글 남겨주시면? 새 문의글들보다 가장 우선적으로 답변 드릴 수 있거든요~!^~^*)

    그럼 저는 류태현님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p.s.
    혹시..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라면,
    가입자(명의자) 분의 존함과 휴대폰번호도 댓글로 함께 말씀해 주시겠어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