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ohw****님의 글

인터넷 어떤 조건으로 가입했었는지가 기억이 안나서요

회원님의 사진
  • ohw****
댓글 1
  • 조회 1,579

확인할 수 있을까요?

LG U+ 인터넷 + 이야기모바일 알뜰폰 결합했던건 기억나는데요.

요금 결제되는 내역을 보니 결제가 세 번 이뤄지고 있고 하나는 인터넷 하나는 핸드폰인데 나머지 하나가 뭔지 모르겠어서요.

LG U+ 어플에서 확인해봐도 이용중인 서비스는 인터넷이랑 핸드폰밖에 없어서 확인이 안되네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ohw****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먼저 말씀해 주신 상황을 정리하면
    1) LG유플러스와 관련하여 매월 자동 이체되는 내역 3건이 있고
    2) 1건은 인터넷, 1건은 알뜰폰이 맞으나, 남은 1건에 대한 행방(?)은 확실치 않아
    3) 저희 백메가에서 또 다른 상품을 추가 가입하신 게 있는지가 궁금하신거죠~!? +_+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어 확인해 보았는데
    ohw****님께서 기억하고 계신 그대로
    인터넷 단독 상품만 가입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당장의 이체 내역 확인이 어렵더라도 너무 슬퍼하지는 말아주세요 😅
    아래 서비스에서 이체 내역에 대해 확인할 수 있거든요!
    금융결제원에서 직접 운영하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라는 것이 존재하는데요~
    요기에서 내 명의의 여러 카드사 또는 계좌 자동납부 현황 조회/관리를 통합해서 볼 수 있답니다ㅎㅎ
    웹사이트 주소는 https://payinfo.or.kr 입니다.

    카드 자동 납부 확인이 안 되시는 거라면
    해당 웹사이트의 상단 메뉴에서 <카드자동납부통합관리>를 클릭하시고,
    <카드자동납부조회> 메뉴로 이동해 주세요~!
    그러면 자동납부 상세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계좌 자동 이체 내역 확인이 안 되시는 거라면
    역시나 해당 웹사이트의 상단 메뉴에서 <계좌자동이체통합관리>를 클릭하시고,
    <계좌자동이체조회> 메뉴로 이동해 주세요 +_+
    마찬가지로 자동납부 상세조회를 할 수 있어요.


    찬찬히 확인해 보시고, 또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