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조춘
님의 글
해지가 안되어 있는데요
조춘
2023년 10월 16일 01:23
댓글:
1
조회:
522
왜? 기존 인터넷과 티비가 사용중으로 나오는거죠? 해지안해주나요? 여기 두번째인데 여러가지로 맘상합니다... 진짜
지금 u+전신망 정리중이라 그런건가요? 나의 오해인 건가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최유진
23년 10월 16일, 15시
안녕하세요, 조춘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아쿠..! 염려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조춘님~! 그런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1) 아시다시피 SK는 10월 12일에 설치가 되었고요~!
2) SK 가입 진행 시, 요청하신 대로..!
기존 LG상품들이 자동 해지되도록 하는 '원스톱전환 서비스 (OSS)' 접수도 잘~ 들어갔어요~!
3) 하여 현재 LG상품들은~?!
13일 날짜로 해지 접수가 잘~ 적용된 상태랍니다!
다만.. LG의 경우에는? 장비 반납까지 끝마쳐야 '해지 완료'로 상태가 변경되기에..!
홈페이지 상에는 '사용 중'으로 나오는 거랍니다..ㅠ
즉! 장비 반납 후에는 자동으로 '해지 완료'로 바뀔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4) 물론~!
해지접수 시점인 '13일'부터는 LG 요금이 청구되지 않으니, 이는 염려치 않으셔도 되어용!+_+b
이에 대해서 조춘님께 곧바로 전화로 자세히 안내를 드리려 했으나,
부재중이셔서 연결이 되지 않았었더라고요~;;
(하여, 문자를 드렸는데.. 받으셨을까용~?!)
하여, 문의게시판의 답변을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고요~!^0^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무엇이든지! 댓글로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불러주시면 제가 바로 달려오겠습니다~!(•̀ᴗ•́)و ̑̑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42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2,523
부모님댁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맥스웰
1일 전
14
3년 약정 금일 끝나서 인터넷 추천 부탁드립니다.
순간미학
1일 전
12
KT 재약정 또는 LG신규 문의
안속아
1일 전
14
KT신규가입
ㅇㅈㅌ
1일 전
13
SK인터넷 + 애플TV 문의
MAQUIA
1일 전
18
인터넷 이중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찬스윷
1일 전
36
인터넷 이전으로 인한 문의드려요!
치냥
1일 전
13
인터넷 tv 문의
쫑os
1일 전
10
인터넷tv가입문의
기유미
1일 전
14
KT에서 이전하려 하는데요
노오란 아침바람
1일 전
16
SKT 티비&인터넷 견적 요청드립니다
BooBoo
1일 전
22
SK 신규 가입문의
뚜루뚜루
1일 전
15
이사가는 데 인터넷 문의
운동블랙
1일 전
30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cavali****
1일 전
19
부모님댁 인터넷+TV 가입 문의
이지연
1일 전
23
사업장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1
로르
1일 전
26
인터넷 티비 폰결합 문의드립니다.
1
파싸트
1일 전
25
3년 약정 만기 관련 문의드립니다.
1
정대만
1일 전
47
SKB 인터넷 가입 100M + BTV 확인요청
1
eunsung2****
1일 전
28
재약정 문의입니다
1
hjy****
1일 전
35
LG 인터넷 + TV 약정 만료 관련 건.
1
fre****
1일 전
37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937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2,345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4,195
주간 인기글
LG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3
위약금 문의
9
sk인터넷 재약정
7
TV+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7
기존 인터넷 단독에서 인터넷 + tv 결합으로 변경 문의
7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108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아쿠..! 염려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조춘님~! 그런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1) 아시다시피 SK는 10월 12일에 설치가 되었고요~!
2) SK 가입 진행 시, 요청하신 대로..!
기존 LG상품들이 자동 해지되도록 하는 '원스톱전환 서비스 (OSS)' 접수도 잘~ 들어갔어요~!
3) 하여 현재 LG상품들은~?!
13일 날짜로 해지 접수가 잘~ 적용된 상태랍니다!
다만.. LG의 경우에는? 장비 반납까지 끝마쳐야 '해지 완료'로 상태가 변경되기에..!
홈페이지 상에는 '사용 중'으로 나오는 거랍니다..ㅠ
즉! 장비 반납 후에는 자동으로 '해지 완료'로 바뀔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4) 물론~!
해지접수 시점인 '13일'부터는 LG 요금이 청구되지 않으니, 이는 염려치 않으셔도 되어용!+_+b
이에 대해서 조춘님께 곧바로 전화로 자세히 안내를 드리려 했으나,
부재중이셔서 연결이 되지 않았었더라고요~;;
(하여, 문자를 드렸는데.. 받으셨을까용~?!)
하여, 문의게시판의 답변을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고요~!^0^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무엇이든지! 댓글로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불러주시면 제가 바로 달려오겠습니다~!(•̀ᴗ•́)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