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해지가 안되어 있는데요
조****
2023-10-16
조회
2,924
댓글
1
왜? 기존 인터넷과 티비가 사용중으로 나오는거죠? 해지안해주나요? 여기 두번째인데 여러가지로 맘상합니다... 진짜
지금 u+전신망 정리중이라 그런건가요? 나의 오해인 건가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최유진
2023-10-16
안녕하세요, 조춘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아쿠..! 염려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조춘님~! 그런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1) 아시다시피 SK는 10월 12일에 설치가 되었고요~!
2) SK 가입 진행 시, 요청하신 대로..!
기존 LG상품들이 자동 해지되도록 하는 '원스톱전환 서비스 (OSS)' 접수도 잘~ 들어갔어요~!
3) 하여 현재 LG상품들은~?!
13일 날짜로 해지 접수가 잘~ 적용된 상태랍니다!
다만.. LG의 경우에는? 장비 반납까지 끝마쳐야 '해지 완료'로 상태가 변경되기에..!
홈페이지 상에는 '사용 중'으로 나오는 거랍니다..ㅠ
즉! 장비 반납 후에는 자동으로 '해지 완료'로 바뀔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4) 물론~!
해지접수 시점인 '13일'부터는 LG 요금이 청구되지 않으니, 이는 염려치 않으셔도 되어용!+_+b
이에 대해서 조춘님께 곧바로 전화로 자세히 안내를 드리려 했으나,
부재중이셔서 연결이 되지 않았었더라고요~;;
(하여, 문자를 드렸는데.. 받으셨을까용~?!)
하여, 문의게시판의 답변을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고요~!^0^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무엇이든지! 댓글로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불러주시면 제가 바로 달려오겠습니다~!(•̀ᴗ•́)و ̑̑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견적 문의
삼식****
2시간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3시간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4시간 전
1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8시간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1시간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9시간 전
1
가입문의
윤****
1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1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1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1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1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1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1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1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1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1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1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1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1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1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1일 전
5
케이티 약정만료
cap****
1일 전
4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37건
질문답변
136,57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아쿠..! 염려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조춘님~! 그런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1) 아시다시피 SK는 10월 12일에 설치가 되었고요~!
2) SK 가입 진행 시, 요청하신 대로..!
기존 LG상품들이 자동 해지되도록 하는 '원스톱전환 서비스 (OSS)' 접수도 잘~ 들어갔어요~!
3) 하여 현재 LG상품들은~?!
13일 날짜로 해지 접수가 잘~ 적용된 상태랍니다!
다만.. LG의 경우에는? 장비 반납까지 끝마쳐야 '해지 완료'로 상태가 변경되기에..!
홈페이지 상에는 '사용 중'으로 나오는 거랍니다..ㅠ
즉! 장비 반납 후에는 자동으로 '해지 완료'로 바뀔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4) 물론~!
해지접수 시점인 '13일'부터는 LG 요금이 청구되지 않으니, 이는 염려치 않으셔도 되어용!+_+b
이에 대해서 조춘님께 곧바로 전화로 자세히 안내를 드리려 했으나,
부재중이셔서 연결이 되지 않았었더라고요~;;
(하여, 문자를 드렸는데.. 받으셨을까용~?!)
하여, 문의게시판의 답변을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고요~!^0^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무엇이든지! 댓글로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불러주시면 제가 바로 달려오겠습니다~!(•̀ᴗ•́)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