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님의 글

인터넷 이중가입 피싱에 당했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김****
댓글 3
  • 조회 2,789

원래 kt 인터넷과 tv상품을 이용중이었고

계약 만료까지 10개월정도 남은 상황이었습니다.


Kt혜택부서라고 명함도 보내주고

제 개인신상도 알고있길래 믿었습니다.

평소라면 무시했을텐데 이번엔 대체 왜 그런건지 ㅠㅠㅠ

장기이용고객을 위해 셋톱박스 및 인터넷성능 향상을 시켜준다길래... 속은것 같네요


LG 1년쓰고 KT로 다시 넘어오는 조건으로

LG요금제가 KT보다 2만원 더 비싸니까 1년치 금액 24만원은 지원해줄것이다

그러니 편하게 이전에 사용하던대로 사용하면 된다 하였고

설치후 101에서 온 3만원 상품권을 본인에게 다시 보내달라 하더라구요

아무생각없이 보내줬고 그뒤로 아무런 연락이 없길래 싸해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제가 사기를 당한거라는게 보이더라구요


설치는 10월 4일에 했고

10월 9일 월요일에 LG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계약철회를 요청하려하는데...

위약금과 이미 발생한 설치비용등을 면제 받을수 있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면 제 쌩돈을 다 내고 취소해야하는건가요...

진짜 사기를 당한 제가 너무 멍청하고 화가납니다 ㅠㅠ

살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김팽구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백메가를 믿고 문의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이쿠…!! 피싱 수법에 속아서...
    KT 인터넷 약정이 10개월 정도 남아 있는 상황에서,
    LG 인터넷과 티비를 가입하여 설치까지 받으셨군요~?!

    그래도~~!! 다행히 이제 막 설치를 받으셨으니,
    지금 당장 LG는 해지하시면 그만입니다~~!!>ㅅ<bbb

    (어제는 공휴일이어서… 오늘 본사와 연락하셨겠쥬?)


    다만… 해지위약금 (+ 설치비 포함)이 걱정인데요….!!

    1)
    일단은~~!! LG본사로 전화하시어,
    현재 상황을 말씀하시면서 + 도움을 요청하세요~~!!

    "이러이러한 피싱(사기) 수법에 당해서 설치했고,
    사은품은 받지도 못했다. (상품권은 업체가 가져갔다)

    이러한 피싱 업체의 영업을 제한하거나 처벌을 해서
    더 이상 나와 같은 피해자가 없게 해주기 바라며….!!

    이번 가입 건은 바로 해지할 테니,
    해지위약금은 해당 업체가 배상하도록 조치해 달라!!
    본사가 도움을 못 준다면...소보원에 구제신청 하겠다"

    ㄴ 이런 식으로 말이지요~~!!

    2)
    그럼 본사에서 간혹…. (이제 막 설치된 경우에 한해)

    "그러한 사정이라면 위약금은 없는 걸로 해드리겠다"

    ㄴ 라고 하는 경우도 있기는 하더라구요~~!!ㅎㅎ

    3)
    혹시 지금이라도,
    해당 업체로부터 24만원의 사은품을 받으셨다면??

    위와 같이 진행을 하시되...!!
    받으신 사은품에서 해지위약금 금액만큼 제외하고,
    나머지 사은품을 업체에 돌려주시는 식으로!
    진행을 하시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ㅅ<bbb

    물론, 이 경우 역시~~!! LG 본사에 상황을 말씀하시고
    해당 피싱업체에 대한 조치를 요청하심이 좋아요…!!

    4)
    그리고~~!!
    이렇게 LG 인터넷을 해지하신 후에는~~?!
    기존 KT상품을 약정만료일까지 쭉~~ 써주시구용!!

    약 10개월 후에 KT 상품들의 약정이 만료되면~~??
    그때 비로소 재정비를 하시면 되는데요~~!!^ㅇ^)//
    그때는 저희 백메가를 꼭 다시 찾아주시기 바랄게요!!

    그럼 그때의 김팽구님과 가족분들 상황에 꼭 맞는
    최적의 방법을 찾아서 착~착~ 안내해 드리겠습니당!!

    (백메가에서의 인터넷 가입 진행 여부와 관계 없이유)


    -------------------------------------


    그럼, 김팽구님~~!!

    최악의 상황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용~~!!

    우선 본사와 이야기 나눠보신 후,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저는 김팽구님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ㅅ<bbb
  • 회원님의 사진 김****
    @이루다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공휴일 동안 전전긍긍하며 백메가에서 사기 해결책 공부를 하고 담당자님이 올려주신 것처럼 처리 중입니다.
    다행이 본사측에서도 이중가입 피싱을 인지하고 바로 좋게좋게 위약금 면제 및 설치비 면제처리를 해준다고 했는데
    해당 대리점 측에서 3만원 상품권을 이미 교체사용을 해버렸더라구요 진짜 악질...
    본사측에선 해당 3만원은 저에게 부가가 될 부분이라 무조건 대리점 유치자들에게 받아야 한다고 이야기 하길래
    이 대리점 유치자들에게 전화해서 본사랑 이미 위약금 문제는 이야기 끝났고 당신들이 사용한 3만원이나 보내달라고 이야기 하는대
    저한테 자꾸 위약금 발생 협박을 하더라구요
    본인들 또한 돈 바로 못보낸다 본사 담당자랑 이야기 할게 있다 하면서 이야기 해놓고
    어제 오늘 지속적인 본사 연락은 피한다 합니다..
    본사에 일주일이내 못받으면 어떻게 처리해야하는거냐 물었는데 그쪽 대리점에 패널티부여했고 해당 사항에 대해 빨리 문제 해결하라 내려놓은 상황이라 무조건 연락은 가긴갈거다 라고만 하네요..
    너무 답답합니다.. 3만원은 걍 없던 돈으로 해야할까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ㅠ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김팽구소식 주셔서 감사합니다~~!!^ㅁ^)//

    다행히 본사에서 상황을 제대로 인지하고,
    융통성 있게 처리를 해주겠다고 했군요~~!! (짝짝짝)
    위약금/설치비 부담이 사라져서 정말 다행입니다~~♡

    한편, 본사에서 발급된 상품권은 취소를 하면 그만인데...

    해당 업체에서 이미 사용을 해버린 상태구만유~~??!!

    1)
    3만원은~? 인생 공부 값이라고 치셔도 그만이지만...;;;

    2)
    솔직히... 그냥 이대로 넘기기에는 억울하고...!!
    (상품권 먹튀로 --> 김팽구님 쌩돈이 나가게 됐으니...)
    해당 피싱(사기) 업체의 행태가 너무 괘씸하잖아유??

    3)
    따라서 이번에도 못 내놓겠다고 배쨰라고 나오면~~?!

    ㄴ 그냥 곧바로 소보원에 신고 접수를 넣으세용~~☆

    그럼 조만간 연락이 와서,
    "신고를 취하해달라" 라고 하면서 상품권 금액만큼
    도로 뱉어 놓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ㅅ<bb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