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님의 글

인터넷+tv문의

회원님의 사진
  • j****
댓글 1
  • 조회 2,139

현재 부모님댁이

인터넷 - sk 기가라이트인터넷 ₩21,890(약정할인 ₩15,000,온가족플랜할인 ₩10,100적용)

집전화 - T_디지털전화 ₩1,980(약정할인 ₩3,500적용) 사용중이고

Tv - 헬로비전  ₩12,100(약정할인 ₩14,000적용)

이렇게 이용중인데 이왕이면 sk로 모두 묶어서 정리하고 싶습니다.

부모님 5gx프라임요금제 2대, 동생들 sk 5~6만원대요금제 2대 사용하고 있어서 결합할인때문에 sk를 계속 사용해야할것같습니다.


인터넷,티비,집전화 모두 약정은 끝난지 오래고 별다른 혜택없이 계속 연장해서 사용중이시라는데 혜택받으며 정리할 수 있을까요? 부모님 댁이 sk 대칭형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비대칭으로 설치해줬는지 인터넷이 매번 끊깁니다ㅠ 이것도 대칭형으로 변경요청할 수 있을까요?

결합가능여부 결합시 최종요금, 대칭형변경유무, 받을수있는 혜택을 알고싶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jh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해주셔서 고맙습니다~!^0^


    # 부모님댁의 SK 인터넷과 + 헬로비전 티비 = 모두모두 약정이 만료된 상태군요~?!

    1.현재..! 말씀하신 것처럼,
    SK 인터넷 + SK휴대폰 4회선 = '온가족플랜' 결합을 적용 중이시라면~?!

    1) SK 500메가급 인터넷에서는 (일반 정상 요금 27,500원 기준에서) 5,610원이 할인되고~!
    2) SK휴대폰 4회선에서는 총 22,000원이 할인되고 있는 상황이겠네용~!

    -> 즉..! SK폰 4회선과의 결합 할인 혜택만 해도.. 매월 총합 약 2.8만원에 육박합니다!+_+b


    2. 그리고 이러한 경우라면~?!
    인터넷을 KT나 LG로 갈아타시는 것은 손해지요..!ㄷㄷ

    즉~! SK인터넷 재약정이 좋은 선택이시고요~!
    SK인터넷 재약정을 체결하시면? -> 보통은 재약정 혜택으로 상품권이 따라오므로..!
    SK상품들의 이용(유지) 조건은 이전보다 더더욱 좋아질 거랍니다~! 후후

    (참고로 집전화는? 신규가입이든 재약정이든.. 사은품 혜택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못한답니다;;)

    SK인터넷 재약정은? 일반적으로 1년 혹은 3년으로 진행 가능하시고요~!
    SK인터넷 단독 = 재약정 혜택보다는..!
    SK인터넷 + 티비 = 재약정 혜택이 더 큽니다~*

    그리고 SK의 IPTV도 3년 약정으로 가입하셔야 가장 저렴하게 쓰실 수 있어요~!>.<

    -> 따라서..!
    -> 이번에 SK인터넷 (3년) 재약정 + IPTV 1대 신규가입 = 함께 진행하시면 더 좋겠네용!^0^


    3.그런데..! SK인터넷 재약정은? 아쉽게도 저희가 진행을 해드릴 수 있는 권한이 없답니다..ㅠ

    즉..! SK본사와 직접 일대일로 진행하셔야 하고요~!
    본사에서 어떤 재약정 혜택을 제시할지? 이는 본사로 문의를 해보시기 전에는 알 수 없어용;;

    (모든 재약정 조건은? 각 고객님들의 이용 상황에 따라서 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참고로 SK의 IPTV 요금제(상품)별 월요금은~?!
    (3년 약정 가입 시, 애플TV 셋톱박스 임대료 할인 프로모션도 적용하여..)

    1) 이코노미 (스마트3 혹은 애플TV) : 14,300원
    2) 스탠다드 (스마트 혹은 애플TV) : 17,600원
    3) All올 (스마트3 혹은 애플TV 셋톱박스) : 20,900원! 이렇게 이용하시는 것이 정상(?!)이에요~!


    4. SK 망 품질도 SK본사로 문의 해보셔야 합니다~!

    끊김 문제가 있다고 하셨으므로..!
    재약정 체결 전에, 우선은 먼저 SK본사로 '장애신고'부터 넣어 보시기를 바랄게요~!ㄷㄷ

    "잦은 끊김 문제로 너무너무 불편하네요..ㅠ
    이 주소지의 SK인터넷 속도/품질을 점검해 주시고 문제 원인을 찾아서 해결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요청을 하시면서..!

    1) 현재 이 주소지에 SK인터넷이 광(光)케이블 기반인 대칭형 망으로 들어오고 있는지~?!
    2) 들어오고 있다면.. 현재 이 집에 설치되어 있는 SK인터넷도 대칭형 망이 맞는지?
    3) 혹시 현재 SK인터넷이 비대칭형 망이라면 -> 대칭형 망으로 교체는 가능한지?

    -> 이 또한 함께 문의를 해보시면 되지요~!+_+b

    (참고로, 해당 설치주소지의 실제 설치환경에 따라서.. 모든 답변은 달라질 수 있답니다!)



    # 그럼, jh님~!

    끊김 문제를 해결하시고~! 이어서 인터넷 재약정 (+IPTV 가입)도 잘 진행하시기 바라고요~*

    이번에는 비록 저희가 진행을 해드릴 수 없지만..;;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혹시 제가 조금이라도 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살펴봐드리겠습니다~!^0^

    그리고 나중에라도..
    가족분께서 인터넷 신규 가입이 필요해지시면? 백메가를 통해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