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가리님~!
믿고 가입하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오!? 작년에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한 고객님이신가요? +_+
로그인하신 정보로 아쉽게도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네유 😢
그나저나 이전 설치 권한은 본사에만 있어서
백메가에선 이전 요청을 진행해 드릴 수 없습니다ㅠ
해서, 용가리님께서 직접 사용 중인 통신사의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곧 이사갈 예정인데 ㅇ월 ㅇ일에 이전 설치를 하고 싶소~" 말씀해 주셔야 해요.
그러면 본사 상담원분이 차근차근 진행해 주실 겁니다ㅎㅎ
참고로 SKB 본사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 국번없이 106번,
SKT 본사 고객센터는 → 080-816-2000,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는 → 국번없이 101번
KT 본사 고객센터는 → 국번없이 100번입니다 😊😊
또한 이사가실 때 임대 기기(모뎀, 공유기, 셋톱박스, 어댑터 등이 있겠쥬~!?)는
모두 잘 챙겨가셨다가 설치기사님께서 내방할 때 그대로 돌려주셔야 해요~!
혹여나 장비 하나라도 분실하면 추후 장비배상금(=위약금)이 나오기 때문이죠^^;
간략히 요약해 드리면,
1) 사용 중인 통신사의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이전 설치를 요청해 주시고
2) 이사가실 때 통신사 임대 기기는 용가리님께서 잘 챙겨가 주시면 됩니다 +_+b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해 주시고용,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용가리
네 감사합니다!
운영진 곽은정
@용가리시간내시어 인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_+
혹시 다른 헷갈리는 부분이 떠오르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도 즐겁게 보내세용 😁😁
전체 댓글3개
믿고 가입하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오!? 작년에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한 고객님이신가요? +_+
로그인하신 정보로 아쉽게도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네유 😢
그나저나 이전 설치 권한은 본사에만 있어서
백메가에선 이전 요청을 진행해 드릴 수 없습니다ㅠ
해서, 용가리님께서 직접 사용 중인 통신사의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곧 이사갈 예정인데 ㅇ월 ㅇ일에 이전 설치를 하고 싶소~" 말씀해 주셔야 해요.
그러면 본사 상담원분이 차근차근 진행해 주실 겁니다ㅎㅎ
참고로 SKB 본사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 국번없이 106번,
SKT 본사 고객센터는 → 080-816-2000,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는 → 국번없이 101번
KT 본사 고객센터는 → 국번없이 100번입니다 😊😊
또한 이사가실 때 임대 기기(모뎀, 공유기, 셋톱박스, 어댑터 등이 있겠쥬~!?)는
모두 잘 챙겨가셨다가 설치기사님께서 내방할 때 그대로 돌려주셔야 해요~!
혹여나 장비 하나라도 분실하면 추후 장비배상금(=위약금)이 나오기 때문이죠^^;
간략히 요약해 드리면,
1) 사용 중인 통신사의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이전 설치를 요청해 주시고
2) 이사가실 때 통신사 임대 기기는 용가리님께서 잘 챙겨가 주시면 됩니다 +_+b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해 주시고용,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혹시 다른 헷갈리는 부분이 떠오르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도 즐겁게 보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