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요****님의 글

납부변경 가능한가요?

회원님의 사진
  • 요****
댓글 1
  • 조회 1,210

예전에 가입했던 타 회사에서는 6개월동안은 납부방법 변경 안된다고 했어서..백메가에서는 그런 얘기 못 들었던 것 같은데 한번더 확인 후 변경할려구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요히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호!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군요~?!ㅎㅎ
    다시 만나 뵙게 되어 반갑고 감사합니다🥳

    요금 납부 변경에 대해 문의주셨는데요~
    요금 납부 방식을 계좌 자동이체를 → 카드 자동이체로 변경하시는 건
    언제든지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지로(종이 청구서) 납부 방식은
    인터넷을 개통한 날짜 기준으로 1년 이내 변경하는 게 불가해요💦

    1년이라는 기간이 있는 이유는
    지로 청구서는 요금을 깜빡하고 미납하는 경우가 은근 많다보니 이를 방지하기 위함이고요!
    1년 이내 지로 청구로 납부 방식을 변경하신다면
    가입하며 받으신 사은품을 반납해야 하는 문제가 생깁니다.

    따로 살펴보니 요히님 댁은 23년 8월 7일에 설치 받으셨기 때문이 1년이 지난 시점은 8월 6일이고요!
    24년 8월 6일이 지나면 지로 납부로 변경하는 게 가능합니다.
    반대로 카드 자동이체는 지금 당장 하셔도 무방하고요~!

    이에 대해서는 백메가 통해 가입하실 때 함께 안내드리는데
    설명드리는 내용이 많다보니 깜빡하시는 경우도 있더라구용! 흐흐~

    납부 변경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 되셨을까요~?!
    또 다른 질문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질문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